2024-03-28 19:45 (목)
오드리선 X 그림비 생리대 리미티드 에디션, 온라인 공식몰 통해 14일까지 사전 예약 선봬
상태바
오드리선 X 그림비 생리대 리미티드 에디션, 온라인 공식몰 통해 14일까지 사전 예약 선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3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주 오드리리프스 사의 우먼스 케어 브랜드 ‘오드리선’이 ‘오드리선 x 그림비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의 사전 예약 구매를 오는 14일까지 3일간 네이버 공식몰을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는 감성 일러스트레이터 배성태 작가(그림비)와 콜라보한 패키지로 월경 전후로 몸과 마음이 지친 여성들을 잔잔하게 위로하는 오드리선 x 그림비만의 일러스트레이션이 제작되었다.

총 4종으로 구성된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는 한 달 동안 평균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양의 ‘한 달 세트’, 세 달 동안 평균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양의 ‘세 달 세트’, 여행 시 필요한 소량 청결제와 순면 화장솜 구성의 ‘여행 세트’, 그리고 피부 트러블 케어 패치가 포함된 ‘스페셜 케어 세트’가 있으며, 각 세트별로 여성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는 점에서 호평을 얻고 있다.

각 4종 구성 세트에는 오드리선 x 그림비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한정 굿즈가 포함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정 굿즈는 생리대와 화장품을 같이 수납할 수 있는 파우치, 다량의 생리대를 한 번에 수납할 수 있는 더스트백, 어디에나 코디가 가능한 에코백 총 3종으로 제공되며 각 세트 구성에 따라 다양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약국생리대로 유명한 오드리선 생리대는 신소재 안심 순면 커버로 뛰어난 통기성을 확보하고 있으며, 여성 신체 구조에 걸맞게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었다. 미국 면화협회 인증 100% 순면을 사용하고 있으며 편안한 착용감으로 여성 고유의 우아한 선을 지켜준다.

자세한 내용은 오드리선 네이버 스토어팜 상세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