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3:40 (토)
트니트니, 수강생 부모 대상 ‘감동편지 이벤트’ 진행
상태바
트니트니, 수강생 부모 대상 ‘감동편지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3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정적으로 수업하는 트니트니 선생님에게 감사한 마음 전달하기 위해 기획

전국 영유아수업 1위 놀이체육 프로그램 ‘트니트니’가 수강생 부모를 대상으로 트니트니 선생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편지를 전달하는 ‘감동편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학기 기간인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트니트니 앱에 접속해 트니 사서함 메뉴에 있는 감동편지 탭에서 현재 수강 중인 트니트니 수업의 선생님을 선택한 후, 내용을 작성해 편지를 발송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응모된 편지 중 총 5건의 베스트 감동 편지를 선정하여, 당첨자와 편지를 받은 트니트니 선생님 모두에게 외식 상품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여름학기 종료 이후인 9월 11일에 개별로 안내될 예정이다.

트니트니 관계자는 “아이들에 대한 애정을 가득 담아 열심히 수업을 진행하는 트니트니 선생님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하는 학부모들이 많아 이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트니트니 선생님들은 학부모의 격려와 응원에 대해 즐겁고 유익한 수업으로 보답할 것이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학부모와 트니트니 선생님 간의 강한 신뢰를 재확인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트니트니는 독창적 스토리와 자체개발 교구를 신체활동에 결합시킨 영유아대상 놀이체육 프로그램으로, 현재까지 300만명 이상의 아이들이 경험했으며, 전국 500여 문화센터를 비롯하여 1,700여 어린이집 및 유치원에서 놀이체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우리나라 영유아 수업 1위 프로그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