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00 (금)
식물 전문 온라인 오픈마켓 온플(ONPLE), 판매 입점사 모집
상태바
식물 전문 온라인 오픈마켓 온플(ONPLE), 판매 입점사 모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3 11: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식물 쇼핑몰 온플(ONPLE)이 판매 입점사 모집과 함께 판매 입점사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판매 입점사로 온플(ONPLE)에 제품을 등록만 하면 수수료 할인 혜택과 함께 첫 판매 시 3M 고급 박스테이프를 증정하며, 연말 상위 Top3 입점사에게는 총 500만원 상당의 골든바를 증정할 예정이다.

최근 기술보증기금으로부터 식물 전문 플랫폼 기술을 인정받아 기술보증을 통해 주목을 받고 있는 식물 전문 오픈마켓 온플(ONPLE)은 오프라인으로 운영 중인 회원 및 개인 등의 식물 업체를 대상으로 온라인 중개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며, 판매 및 마케팅을 대행해주는 온라인 식물 쇼핑몰이다. 

최근 1인 가구 600만 시대를 맞이해 반려식물, 개인 화원 등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단순히 화초로만 인식되던 식물이 반려의 위치까지 올라가면서 식물에 정서적 애착을 느끼고 위로를 받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플랜테리어, 그린 메이트 등의 신조어까지 등장하면서 ‘반려 식물’은 젊은 층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온플(ONPLE)은 간편한 결제시스템과 관리자 전용 앱, 원패스 배송조회와 함께 입점 업체들에게 전문가 지정을 통해 각각의 입점사에 최적화된 다양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최신 CRM 시스템을 바탕으로 전문 고객센터를 구비하여 고객과의 소통, 응대를 강화할 예정이며, 사업자가 아니라도 상품 업로드가 가능한 편리한 시스템을 갖추었다.

온플(ONPLE) 관계자는 “온플은 입점사를 통해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입점사는 온플의 마켓 시스템을 통해 제품을 알리고 판매해 동반 성장의 기회를 제공해 서로 상생할 수 있는 최적의 플랫폼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향후 온플은 업계 최저 수수료로 다양한 식물 재배 업체와의 직거래를 통해 가격 경쟁력을 갖춰 온라인 최저가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반려 식물 제품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더불어 다양한 전략적 제휴와 마케팅을 통해 브랜딩 강화를 진행할 예정이며, 플랫폼 상용화에 박차를 가해 판로 개척이 필요한 국내 오프라인 식물 업체 등을 중심으로 데이터를 늘려갈 계획이다. 더불어 고객에게 원활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온플(ONPLE) 관계자는 “앞으로도 상생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입점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온플(ONPLE)의 판매 입점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