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9:05 (목)
LG전자, ‘결혼·이사 라이프스타일 제안전’ 온라인 이벤트 예고
상태바
LG전자, ‘결혼·이사 라이프스타일 제안전’ 온라인 이벤트 예고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3 12: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전자가 결혼, 이사철을 맞아 오는 8월 31일까지 ‘결혼 X 이사 라이프스타일 제안전’ 온라인 이벤트를 예고했다.

이번 이벤트는 결혼 및 이사 전 가전제품 구매를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될 전망이다. 사전 이벤트 참여 후 LG전자 ‘베스트샵’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코렐 그린 브리즈 유리밀폐용기’ 6종 세트를 선물 받을 수 있다. 

참여 희망 고객은 제품 구매 전, LG전자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결혼 예정일 또는 이사 예정일을 등록한다. 이후 가까운 LG전자 베스트샵에 방문해 건강관리가전(건조기, 스타일러, 360도 공기청정기, 슬림정수기, 3구 전기레인지)을 제외하고 300만원 이상의 가전제품을 구매하고 동시에 건강관리가전 5개 제품 중 1개 제품 이상을 일시불로 구매하거나 케어솔루션으로 신청하면 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다가오는 가을철, 결혼 또는 이사 등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고객 여러분들을 위해 본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LG 트롬 건조기, LG 트롬 스타일러,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LG 퓨리케어 정수기, LG 디오스 전기레인지 등 건강관리가전은 물론 다양한 LG전자의 신(新)가전들을 통해서 일상의 편리함은 물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