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4:50 (금)
남양주신축빌라 샤인스톤, 신혼부부 위한 준공공임대 장기 8년 전세로 주목
상태바
남양주신축빌라 샤인스톤, 신혼부부 위한 준공공임대 장기 8년 전세로 주목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3 12: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혼부부를 위한 준공공임대 장기 8년전세 샤인스톤이 주목 받고 있다.  전철역 자체도 아직 공사중에 있지만 4호선이 생기는 예비 역세권으로 자리하고 있기 때문에 교통면에서도 입지 조건은 매우 완벽하다라고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사람은 저마다의 기준점을 가지고 편리한 생활을 꿈꾸고 있지만 실제로 주어지는 기회는 많은 편이 아닌지라 가격, 평수, 위치 등에 부합되는 조건이라면 관심을 가지고 알아보시는 것이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그 중 한가지 살면서 교통 입지조건은 매우 중요한 역할을 차지한다. 공사중인 노선이 개통된다고 가정했을 때 오남 양지리, 서울역까지는 따로 환승 없이 50분 내 도착할 수가 있고 서울의 끝으로 알려져 있는 노원구 당고개역까지는 15분 대로 접근에 용이하게 된다. 서울로 출퇴근을 한다라고 가정했을 때도 부족함이 없는 조건으로 보여진다.

현재 신혼부부 전세 대출 입주가능한 남양주신축빌라 샤인스톤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다면 평형 대 역시 꼼꼼하게 따져보야할 조건이 될 수 있다. 1.5룸이 전혀 좁지 않다라고 느껴지는 이유가 있다면 테라스가 함께 있기 때문일 것이다. 

특히 점점 오르기만 하는 집값으로 인해 아파트보다는 빌라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라는 것에 조건이 맞춰진다. 낮은 금액으로 매입이 가능하다지만 구조는 뒤쳐지지 않는 모습이기 때문이다. 2룸, 3룸 구조와 2룸 기준 복층 테라스로 이루어진 공간이 있고 4룸의 경우 복층에 테라스까지 잘 빠져있는 상태다.

4룸은 복층구조에 큰방 그리고 테라스도 넓은 편이기 때문에 아이들과 생활하는 4인 가구의 가족에게도 편리성은 남다를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주변으로는 대형마트, 병원, 의원을 비롯 생활함에 있어 필요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고 학교의 경우에도 인근에 위치했다라는 것이 확인된다.

교육에도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인만큼 가족 기준의 분양자들도 늘어나고 있다라는 것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게다가 빌라는 아파트에 대비해 대출에 대한 규제가 적다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현재 자본금이 부족하다라는 상황인들 충분히 입주 자격에 부합될 수 있으며 남양주 신축빌라 샤인스톤이 들어섬과 동시에 남양주에는 환한 불이 켜질 거라 예상해본다.

준공공장기 8년 전세 혹은 청년전세대출이 가능하다는 조건 아래 공간을 구성하고 있는 인테리어에도 집중할 수 있는 포인트를 가지기에 수도권으로의 교통망, 주변의 생활 인프라, 교육 시설 등을 기준으로 부합한다라는 점에 주목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