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1:00 (금)
간헐적단식도 필요없는 다이어트식단, 닥터폴 날씬세균
상태바
간헐적단식도 필요없는 다이어트식단, 닥터폴 날씬세균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3 14: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뉴욕 닥터폴 지방분해연구소에서 간헐적단식마저 필요없이 ‘비만세균’을 무찌르도록 개발한 다이어트식단, 일명 ‘날씬세균’이 국내에도 출시되었다. 

닥터폴 지방분해연구소를 운영하고있는 노바메디컬사의 신기술이 적용되고 뉴욕에서 생산된 닥터폴 날씬세균은 3개월 복용시 약 30%, 6개월 복용시 약 60% 가량의 비만세균을 날씬세균으로 대체하는 것이 임상결과 밝혀졌다.

닥터폴은 젤틱과 같은 냉동지방분해효과가 있는 냉동지방분해조끼를 출시해 인기를 끌었는데, 연이어 ‘날씬세균’이라는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는데 성공했다. ‘비만세균’은 미국 워싱턴대 연구진이 저명한 국제학술지인 네이처지에 ‘비만세균’의 존재를 발표한 이후, 하버드대와 예일대 등 미국 최상위 대학들의 연구진들에 의해 ‘비만세균’에 대한 세균테라피의 활발한 연구가 이루어졌다.

이러한 연구의 본고장인 미국 뉴욕에서 ‘날씬세균’으로써 성공적인 임상결과를 거두고 상용화된 제품이 나온 것이다. 닥터폴 지방분해연구소에서는 자체적으로 혁신기술을 개발하여 날씬세균에 적용했는데, 혁신기술 첫 번째는 박테리오모듈레이션 콤플렉스(Bacteriomodulation Complex)이다. 이 복합처방물은 날씬세균이 장내 정착할 수 있도록 날씬세균의 먹이와 날씬세균 자체, 그리고 날씬세균의 대사산물을 과학적으로 배합한 것이다. 

혁신기술 두 번째는 캡슐인캡슐(Capsule-in-Capsule)공법이 적용된 서스테인드 릴리즈(Sustained Release) 기술이다. 이 기술은 박테리오모듈레이션 컴플렉스가 위를지나 장에서 천천히 융해되어 유효성분의 인체전달을 극대화시킬 수 있도록 위와 장의 pH에 따라 천천히 녹아 흡수되도록하는 특허기술이다.

국내에서는 레이지마켓 사이트에서 구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