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5 (금)
전원주택 설계·시공 ‘엔아이건축’ 제51회 MBC 건축박람회 참가
상태바
전원주택 설계·시공 ‘엔아이건축’ 제51회 MBC 건축박람회 참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3 15: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원주택, 도심형주택 설계 및 시공 브랜드 ‘엔아이건축’이 8월 22일(목)부터 25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51회 MBC 건축박람회’에 참가한다.

제51회 MBC 건축박람회를 통해 2019년도 건축과 주택관련 산업의 최신 제품과 트렌드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제51회 MBC 건축박람회는 엔아이건축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신청 시 무료입장권을 받을 수 있다.

엔아이건축은 ‘제51회 MBC 건축박람회’에서 다채로운 상품과 설계, 시공 사례를 선보인다. 또한 예비건축주를 위한 건축 상담 및 상세한 견적산출 등을 진행하고, 참관객에게 주택 설계에 관한 새로운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엔아이건축은 설계, 인테리어, 시공의 건축전문가가 정확한 건축상담을 진행하고, 현장에서 건축 전문가가 직접 합리적인 건축 비용을 산출해주며 이번 박람회에서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약 100가지의 다양한 주택 디자인을 관람할 수 있어 주목받고 있다.

오는 22일 박람회 참여를 앞둔 엔아이건축 관계자는 “제51회 MBC 건축박람회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예비 건축주들과 직접 소통을 하며 다양한 건축 노하우와 합리적인 상품 등을 공유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전원주택 설계·시공 전문 브랜드 ‘엔아이건축’은 기초공사부터 완공 후 입주후까지 종합적인 전원주택설계·시공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실제 설계사례, 시공사례, 인테리어 사례 등을 공개하고 있다. 최근에는 엔아이건축의 공사현장을 예비건축주가 집에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공사현장중계’ 서비스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 결과, 엔아이건축은 꾸준한 기술력과 업계를 선도하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인정받아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건축(전원주택)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