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8:10 (토)
대치동 수학학원 20년 전통 멘토스학원 예비고1 수학 모집
상태바
대치동 수학학원 20년 전통 멘토스학원 예비고1 수학 모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3 15: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능시험이 어렵게 출제되고 있고, 내신도 쉽지 않은 상황이다. 매년 입시제도가 바뀌는 상황에서 수학을 잘하는 학생이 유리한 상황이다. 입시관계자는 “학생들의 위치를 제대로 파악하고 자신에 맞는 수준의 교재와 선생님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한다.” 대형단과 수학학원도 좋지만 소수정예 수업을 하는 학원도 학생에 맞다면 고려 해 볼만하다.

한편, 교육의 메카 대치동 학원가는 수학을 어떻게 하면 잘 할 수 있느냐?는 문의가 많이 이어지고 있다. 대치동에서 고등수학학원으로 20년 전통 멘토스학원이 변화하는 입시제도에 맞고 고등학교 수학 처음부터 제대로 할 수 있는 반을 모집한다. 현 중3학생들(예비고1) 수학반을 모집한다. 예비고1 수학 강사진도 서울대 박사 출신 어수강 선생님이 강의한다. 고2 수업은 최경식 선생님이 진행한다.

대치동에서 20년간 운영되어온 멘토스학원은 스타강사 최유신 원장님 직강과 서울대 수학과와 수학교육과 출신 선생님들이 강의하는 학원이다. 학생들을 사랑하는 선생님들을 삼고초려 끝에 모셨다는 학원 모토를 그대로 수행하는 학원이다. 학생 개개인 오답노트 꼼꼼하게 하고 확실한 교재선택으로 수학을 잘하는 학생으로 만들어주는 학원이다. 수강생 전원 최유신 원장 수학인강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강남구 대치동 학원가에 위치한 멘토스학원은 지하철 2호선 선릉역에서 7분거리에 있고 분당선 한티역 4분 거리에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