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50 (목)
올인원 채굴 솔루션 마인비(MineBee), 비트소닉(bitsonic) 거래소에 이어 인기 암호화폐 거래소에 14일 (수) 오후 12시 상장 발표!
상태바
올인원 채굴 솔루션 마인비(MineBee), 비트소닉(bitsonic) 거래소에 이어 인기 암호화폐 거래소에 14일 (수) 오후 12시 상장 발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3 1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7월 23일 오후 3시에 인기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소닉 메인 마켓 KRW에 마인비(MineBee)가 첫 상장 후 프로비트 거래소에 8월 14일 (수) 오후 12시 (한국 시각 기준) 두 번째 상장을 발표했다.
    
비트소닉에 첫 상장을 하고 상장 당일 230원에 시작하여 2000원을 찍었던 마인비였기 때문에 이번 상장 역시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혁신적이고 편리한 거래화면, 최고의 보안 그리고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등 다양한 암호화폐 거래가 가능한 국내 인기 암호화폐 거래소이다.

마인비는 올인원 채굴 솔루션으로 채굴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어줄 기업이다. PoW 채굴의 단점을 해결할 수 있는 MB 솔루션 (MB Solution), 오픈 API로 수수료 절감과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결제 모듈인 MB 컨트랙트(MB Contract), 채굴 기기의 원활한 거래를 할 수 있는 MB 오픈마켓(Open Market) 총 3가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인비(MineBee)는 파트너사인 마이닝컴(MiningCom)과 AmaZix, DACC, ECO International CO. LTD, C-Block Inc 등 우수한 기업들과 함께 채굴 시장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MB솔루션은 빅데이터 처리 및 분석을 통해 오버클럭 값 등 채굴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이는 다양한 파트너사의 사용자들로부터 데이터를 수집 후 채굴의 표준값까지 제공해주며, 현재 파트너사 중 하나인 마이닝컴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실증 사업으로 보장받는다. 

마이닝컴 이용자들은 MB솔루션을 적용한 프로그램을 통해 한눈에 확인 가능한 채굴 관리 정보를 제공받아 비용이 절감이 되고, 오버클럭 최적값 제공으로 효율적으로 수익이 상승한다. 마이닝컴 프로그램 결제를 마인비의 MB 코인으로 진행할 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러한 마인비는 현 암호화폐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프로비트 거래소에 상장하는 마인비는 추가로 거래왕 이벤트를 8월 14일 오후 12시부터 8월 27일 오후 12시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프로비트 거래소에서 MB/KRW, MB/USDT 거래 상위 10명에게 10,000MB을 나누어 주는 이벤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