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3:50 (금)
광주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펫왕국, 철저한 반려동물 관리로 눈길을 끌어
상태바
광주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펫왕국, 철저한 반려동물 관리로 눈길을 끌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4 10: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이와 강아지는 대표적인 반려동물로 현대인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강아지는 훈련이 가능하고 충성심이 강해 사람과 긴밀한 유대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만약 자녀와 동반하여 양육할 경우 자녀에게 배려심이나 인내심을 키워줄 수 있고 생명존중 사상을 자연스레 심어줄 수 있다. 

또한 고양이의 경우 양육하기 편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양육에 있어 넓은 공간을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에 주거공간이 협소한 이들도 양육이 가능하고 다른 반려동물들에 비해 독립성이 강해 사료와 물만 충분하게 공급되어 있다면 하루정도는 외출하여도 별 다른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다. 

고양이와 강아지를 필두로 반려동물 양육인들은 1000만명을 넘어섰는데, 반려동물 분양을 희망하는 이들은 여전히 많다. 분양을 희망하고 있음에도 분양가 및 반려동물 용품에 대한 부담으로 분양을 망설였던 이들에게 광주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전문업체로 알려진 ‘펫왕국’에서 좋은 소식을 알려왔다.

애견·애묘 무료 분양 행사 및 최대 85%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광주 애견분양샵 펫왕국을 통해 미니말티즈, 미니비숑, 미니치와와, 토이푸들 등 애견인들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소형견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펫왕국의 경우 미니강아지 분양 전문샵으로, 엄격하고 철저한 체계를 도입하여 미니견종 분양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분양에서 그치지 않고 다양한 서비스까지 전개하고 있다. 

반려동물과 관련된 상식이 부족한 초보 반려동물 양육인들을 돕기 위해 고안한 방문교육 훈련 서비스를 전개하고 있는데, 해당 서비스는 광주 서구, 동구, 남구, 북구, 광산구 등 광주 전역에서 이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예절교육, 배변훈련, 기초훈련 등을 제공하며 만일 잘못된 방법으로 반려동물을 가르치고 있을 시 교정까지 실시하고 있다.  

광주 강아지 분양과 고양이 분양업체인 ‘펫왕국’은 1견 1실 및 1묘 1실을 원칙으로 쾌적한 생활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전문직원들이 24시간 상주하며 꼼꼼하게 관리를 실시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동물병원과 연계협약을 체결해 꼼꼼한 관리는 물론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다. 분양 전 애견과 애묘들에게 철저한 건강관리 및 분양 이후 연계병원을 이용할 경우 평생 의료비 할인 혜택을 제공해 반려동물 양육인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이와 같이 광주 펫왕국은 철저한 분양 전·후 관리는 물론이고 다양한 서비스까지 전개하고 있어 나주, 목포, 여수, 순천, 광양 일대의 프리미엄 펫샵으로 불리우며 주목받고 있다.  

광주 강아지 분양, 고양이 분양 전문업체 ‘펫왕국’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강아지들은 푸들 중 가장 크기가 작은 것으로 알려진 토이푸들부터 쾌활하고 붙임성이 있어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말티즈, 귀여운 외모에 비해 튼튼하고 활발하며 활동량이 많은 포메라니안, 자신감이 있으나 친절하여 수줍거나 사납지 않은 것이 특징인 웰시코기, 단단한 체력과 넘치는 활력을 자랑하는 프렌치불독 등을 분양하고 있다.  

이외에도 날씬한 체형과 사각형의 몸통이 특징인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주인에게 충성스러운 애견으로 사교적인 닥스훈트, 가장 작은 품종으로 알려진 치와와, 운동이나 털손질을 필요로 하지 않아 번거로움이 적은 퍼그, 영리하고 밝고 다정한 성격으로 모든 사람을 잘 따르는 것이 특징인 시추 등 대형견부터 소형견까지 만나볼 수 있다.  

고양이 분양이 가능한 묘종은 푸르스름한 은빛 털색과 신비한 초록 눈빛이 매력적인 러시안블루, ‘고양이의 여왕’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아름다운 샴, 상냥하고 사랑스러워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뱅갈, 느리게 자라 성묘가 되기까지 3~4년의 시간이 소요되는 렉돌, 주인에 대한 애정이 강해 상냥하며 다루기 쉬운 스핑크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펫왕국’ 관계자는 “담양, 곡성, 해남, 진도, 신안 등 전라남도 지역과 전주, 군산, 익산, 정읍, 남원 등 전라북도 지역까지 분양이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분양 전후로 반려동물 케어에 최선을 다해 관리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펫왕국에서는 애견분양뿐만 아니라 애견·애묘 미용과 호텔서비스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애견애묘에 관련된 모든 것은 펫왕국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