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5:10 (금)
최상의 수면컨디션을 위한 파주운정가구매장 나무279의 템퍼매트리스와 모션베드 인기
상태바
최상의 수면컨디션을 위한 파주운정가구매장 나무279의 템퍼매트리스와 모션베드 인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4 15: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풍이 오면서 많은비가 내렸고 계속되는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면서 습한 열대야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8월 여름이 시작되면서 더운 날씨 때문에 밤잠을 이루지 못할 정도로 공기가 뜨거워지는 열대야가 반복적으로 기승을 부리고 그로 인해 잠을 자지 못하는 불면증으로 힘들어하는 소비자가 많다.

이번 여름은 작년보다 기온이 더 높을 거라는 기상청의 일기 예보가 있는 만큼 잠자리에 민감한 소비자들은 편안한 잠자리를 만들 수 있는 템퍼매트리스 또는 수입 메모리폼매트리스와 모션베드, 원목 프레임과 같은 다양한 침대 상품을 통해 침실 분위기를 바꾸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파주운정가구단지에 있는 템퍼 매트리스 공식판매점인 나무279는 템퍼 코리아에서 출시한 여름 시즌을 위한 쿨터치 베개와 매트리스 신상품을 새롭게 입고하고 여름과 관련된 수입 메모리폼매트리스 신상품을 출시하면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파주운정가구매장 나무279는 템퍼 코리아에서 진행하는 '템퍼 웨딩페어 스페셜 이벤트' 진행을 통해 템퍼매트리스와 모션베드 할인 판매를 진행하는 동시에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템퍼매트리스 구매시 오리지널 베개부터 매트리스 커버와 수면안대, 밀레니엄 베개와 방수커버 등의 사은품을 구매 모델의 따라 받을 수 있다. 

템퍼 매트리스 우주 기술을 개발하는 NASA에서 추진한 소재를 적용한 첨단 기술이 적용된 매트리스로 우주 비행기가 이륙할때 생기는 큰 압력에서 비행사를 보호하기 위해 개발한 첨단 기술이 적용된 특수한 소재이다. 템퍼 매트리스와 템퍼 베개를 소비자가 함께 사용할 경우 템퍼 매트리스를 통해 사용자의 체중을 전체적으로 분산시켜 허리로 집중될 수 있는 체중의 무게를 분산시켜 편안한 잠자리를 만들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또한 템퍼 베개는 목, 머리, 어깨, 허리를 편안하게 지지해 줌으로써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편안한 숙면에 집중할 수 있는 침실 환경을 제공한다.

파주운정가구단지 나무279 가구매장은 템퍼 매트리스 신상품 출시뿐만 아니라 100% 국내 제작이면서 다양한 수납 공간과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다양한 편의사항을 갖춘 북유럽원목가구 세트를 새롭게 출시하면서 최대 5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신상품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공동구매 행사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8월과 9월 인천송도sk뷰, 백련산sk뷰아이파크, 신촌숲아이파크, 힐스테이트태전2차 등으로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만큼 가구와 매트리스, 모션베드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공동구매와 템퍼 웨딩페어 이벤트를 통해 신상품 가구를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