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20 (금)
다양한 기능의 여우미 무선 청소기, 세련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몰이
상태바
다양한 기능의 여우미 무선 청소기, 세련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몰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4 16: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가 인기를 끌고 있다.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유명 브랜드의 무선 청소기들은 화려한 기능만큼 높은 가격을 자랑하는데 최근 출시된 여우미 무선 청소기가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못지않은 화려한 스펙으로 화제를 일으켰다. 가성비 넘치는 신제품으로 기존 청소기들과는 다르게 모터를 후면에 배치하여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었을뿐더러 1.45kg의 가벼운 무게로 손목에 무리 없이 장시간 청소가 가능하다.

흔히 무선 청소기가 유선 청소기보다 성능이 떨어질 거라는 편견이 있지만 여우미 무선 청소기는 기존 유선청소기의 강력함을 그대로 가져와 무선의 편리함과 결합시켰다. Space 3.0 BLDC모터를 탑재해 0.3초 만에 빠르게 작동하며 분당 최대 10만 번 회전하여 먼지나 머리카락같이 가벼운 이물질부터 나사같이 무거운 이물질까지 빠르게 빨아들일 수 있다. 또한 송풍 과정에서 바람이 막히지 않게 멀티사이클론 시스템을 적용시켜 강력한 흡입력을 청소의 처음부터 끝까지 유지시킬 수 있으며, 총 3개의 브러시를 자유자재로 끼고 빼며 기능에 맞게 집안 구석구석 용도에 맞게 청소 가능하다. 

㈜여우미 한문호 대표는 “무선 청소기의 약점인 배터리 역시도 여우미 무선 청소기는 삼성 파워 리튬이온배터리를 사용하여 최대 60분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올인원으로 설계된 충전 거치대에 부속품까지 한 번에 수납이 가능하여 좁은 집에서도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