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1:05 (목)
오포가구단지, 어정가구단지 인근 ‘분당용인베니시모’ 패브릭소파, 신혼쇼파 등 인기상품 할인 프로모션 진행 소식
상태바
오포가구단지, 어정가구단지 인근 ‘분당용인베니시모’ 패브릭소파, 신혼쇼파 등 인기상품 할인 프로모션 진행 소식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5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광주가구단지, 어정가구단지, 흥덕가구단지, 분당가구거리 인근에 위치한 오포가구단지 용인가구할인매장 ‘베니시모’에서는 여름시즌을 맞아 디자인쇼파, 거실소파, 카우치쇼파를 비롯한 판교쇼파, 아쿠아클린쇼파, 패브릭소파, 신혼쇼파 등 다양한 인기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아쿠아클린쇼파, 패브릭소파 전문샵으로 유명한 용인가구할인매장 '베니시모'에서는 2019년도 한국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한경비즈니스/G밸리뉴스 주최) 가구/ 쇼파 부문 만족지수 1위에 선정되었다. 이는 소비자, 즉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여 진행한 것이기 때문에 의미가 더 클 수 밖에 없다. 

오포가구단지 ‘분당용인베니시모’ 는 디자인쇼파, 거실소파, 카우치쇼파 로 눈길을 끌고 있다. 친환경 기능성 패브릭 소재인 아쿠아클린쇼파를 비롯한 패브릭원단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어 전문가와 1:1 상담 후 우리집 구성원과 취향, 장점에 맞춰 쇼파추천 을 받고 선택을 할 수 있어 판교쇼파, 신혼쇼파 를 찾는 사람들의 많은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현재, 여름맞이 특가행사 이벤트 진행중으로 신제품도 다수 입고 되어 좋은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게 했다. 또한 경기도광주가구단지, 어정가구단지, 흥덕가구단지, 분당가구거리 인근 입주를 앞둔 입주민 특별 혜택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기존보다 할인 폭이 넓어 퀄리티 좋은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하려는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는 평이다.

베니시모 소파브랜드는 안전함과 기능성 조건을 갖춘 소재로 기능성 의류나 소파 등에도 고급소재로 사용되고 있다. 환경과 건강을 생각한 안전한 소파로 외장재는 물론이고 내장재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넒은 크기로 꾸며져 있는 전시장에서는 아쿠아클린소파, 소파브랜드, 동탄쇼파를 비롯한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의 소파와 가구들이 전시되어 있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며, 한눈에 비교하고 체험하여 편하게 가구를 구매할 수 있어 오포가구단지, 흥덕가구단지, 어정가구단지, 분당가구거리 인근 입주민들과 신혼가구 장만을 준비중인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분당용인베니시모의 다양한 행사 소식과 다양한 제품과 관련된 정보는 매장 방문 또는 전화문의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