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18 12:32 (일)
강아지분양, 고양이 분양업체 ‘미유펫’ 분양 전·후 반려동물 양육인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 제공
상태바
강아지분양, 고양이 분양업체 ‘미유펫’ 분양 전·후 반려동물 양육인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5 0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을 기르는 사람이 약1000만명에 육박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1~2인 세대가 증가에 힘입어 양육인들은 여전히 증가 추이를 유지하고 있다. 이에 따라 반려동물 분양시장은 점점 커져가고 있다. 

분양시장이 커져가면서 일부 업체들은 치열한 경쟁을 이겨내기 위한 수단으로 변모를 꾀하고 있다. 양육인들의 높아진 눈높이를 충족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운영을 실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연계협약을 체결한 지정 동물병원을 이용할 시 평생 병원비지원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평소에도 수의사가 직접 건강검진을 실시해 반려동물의 건강을 관리하고 있다. 다년간 소신을 지켜온 대표를 필두로 전 직원들이 관리 중인 모든 반려동물들에 한하여 청결, 위생, 바이러스에 노출되는 일이 없도록 모두 일대일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작은 문제라도 있을 시 절대 분양을 진행하지 않는다. 이러한 소신이 확장 거듭하게 된 원동력으로 부산, 울산, 대구, 대전, 진주 등 각지에 지점이 위치하고 있다.

소신은 여기서 그치지 않고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들은 손쉽게 분양으로 이어지기 위해 보정한 사진을 게시하고 있는 것에 반해 미유펫의 공식홈페이지에 게시되고 있는 모든 반려동물들은 실물사진만을 게시하고 있다. 다년간의 꼼꼼한 운영을 통해 천안, 광주, 전주, 순천, 서울 강남 등 각지에 매장이 위치해 있어 더욱 믿을만한 업체라는 후문이다.

미유펫에서 분양하는 대표적인 견종은 푸들, 포메라니안, 치와와, 비숑프리제, 말티즈 등이 있으며 최근 수요가 늘기 시작한 특수견종인 킹찰스 스패니얼, 잭러셀 테리어, 보스턴테리어, 프렌치불독 등의 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특별분양을 통해 폭넓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인천 송도 등 강아지 분양 전문업체 ‘미유펫’ 관계자는 “지난달까지 계획되어 있던 이벤트를 성원에 힘입어 이달까지 연장하였으니 많은 이용을 부탁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및 혜택들을 기획 및 실시할 예정이며 분양업체의 기본 소양 또한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