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10 (목)
대구웨딩박람회 개최소식을 전해온 연웨딩, 이달 31일 및 내달 1일 파격적인 스드메 할인 
상태바
대구웨딩박람회 개최소식을 전해온 연웨딩, 이달 31일 및 내달 1일 파격적인 스드메 할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6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딩컨설팅 전문 기업 ‘연웨딩’이 결혼식 준비에 어려움을 느끼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대구웨딩박람회를 진행한다고 오는 16일 밝혔다. 

이번에 개최할 대구웨딩박람회일정은 다가오는 8월31일부터 9월1일 대구 한국패션센터에서 양일간 개최될 예정으로 예비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와 파격적이라고 칭할 수 있을 만큼 다양한 혜택들이 마련되어 있다.

대구전지역 예식장을 한 자리에서 비교할 수 있을 예정으로 이번 박람회를 통해 계약을 진행할 시 계약금 10~30만원 지원혜택 및 부대사용료 지원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웨딩홀 계약시 100% 전원에게 예단과일세트 및 폐백음식을 증정할 예정이다.

현재 웨딩박람회에 참여할 업체들은 모두 엄선 끝에 참여를 확정지은 곳들로 드레스, 메이크업, 스튜디오를 한 곳에서 받을 수 있는 ‘스드메업체’와 단독제휴된 고급 웨딩드레스샵과 믿을 수 있는 업체로 구성되어 있다. 

대구 지역 하이엔드 웨딩 업체들의 대구 및 경산, 구미, 김천, 포항, 경주, 안동 등 필요한 부분에 따른 1:1 맞춤 웨딩스타일링을 받아 볼 수 있다. 최대 100만원상당의 스드메 특전도 진행된다. 양가혼주메이크업+헤어,비타민 앰플증정, 웨딩드레스추가금지원,가봉스냅무료촬영,만삭촬영권,9관액자,리마인드촬영,앨범페이지무료업그레이드,컨셉추가금지원 등이 특전내용에 해당한다.

이뿐만 아니라 결혼준비에 필요한 혼수품목인 신부 맞춤 한복 시에는 신랑신부 커플한복을 무료로 대여해줄 예정으로 이어 오직 연웨딩 고객에게만 롯데 하이마트에서 전국 최저가 혼수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예물은 18K 제품을 최대 35% 할인하며 스드메 계약 시에도 많은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대구결혼박람회를 주최하는 ‘연웨딩’은 4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를 수상한 웨딩컨설팅 전문 기업으로 대구 대봉동 웨딩 거리에 위치한 150평 규모의 대형 웨딩전시관을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대구웨딩박람회 & 대구웨딩드레스컬렌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사전참가신청은 연웨딩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