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3:15 (목)
강아지분양 및 고양이분양 업체 아담스펫, 평소 전문적인 반려동물 관리로 눈길을 끌어
상태바
강아지분양 및 고양이분양 업체 아담스펫, 평소 전문적인 반려동물 관리로 눈길을 끌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5 0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날 우리 사회는 가치관의 변화, 사회구조의 변화 등 다양한 요인들로 인해 핵가족화를 넘어 1~2인가구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사람은 정서적인 교감을 통해 삶의 애환을 달래기 때문에 이들은 외로움인 주된 고민거리인 경우가 많다. 

이들이 외로움을 극복하기 위한 수단으로 반려동물을 양육하기 시작하면서 반려동물과 관련된 시장은 두드러지는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유튜브와 같은 1인미디어 채널 또는 배우나 스타들이 SNS를 통해 반려동물 콘텐츠들을 업로드하면서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과 분양수요는 더욱 커져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프리미엄 전략을 통해 분양을 진행하는 곳이 있어 눈길을 끈다. 대표적인 일례로 2000년도에 오픈한 ‘아담스펫’을 꼽을 수 있다. 초기에는 시흥, 광명, 안산, 구로, 송도 등 인천 인근에서 이어지던 관심이 최근에는 인천을 넘어 부평, 일산, 파주, 양주 등 전국 각지에서 분양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분양문의가 전국 각지에서 이어지고 있는 이유는 브리딩으로 확보한 우수한 퀄리티의 자묘와 자견들을 24시간 분양하고 있기 때문이다. 브리딩이란 품종의 특성을 강화 및 보존하기 위해 실시하는 선택적인 번식을 일컫는 단어로 동물육종학과 유전학을 기반으로 체계적인 관리하에 번식을 실시한다 

최근에는 무료 분양 서비스를 전개하고 있는 점이 눈길을 끈다. 해당 서비스는 오랜 시간 동안 강아지나 고양이가 분양이 되지 않았을 경우 책임비용만 지불하면 무료로 분양이 가능한 서비스다. 이외에도 맞춤 분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개인의 취향이나 환경 등 다방면에서 면밀한 고려를 진행해 반려동물을 추천하는 서비스다.

더불어 분양업체의 본분에 충실한 곳으로 동물병원과 협약을 맺어 분양 전 반려견의 건강관리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분양 당일 추가적인 건강검진을 거친 뒤 분양을 진행하고 있으며 평생 의료비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같은 세심한 케어들로 sbs와 kbs, mbc 방송매체 3사에 순수혈통 애견분양 전문업체로 소개된 바 있으며 프리미엄 애견샵, 애묘샵으로 불리게 되었다. 대전점의 경우 최근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데, 세종, 계룡, 무주, 홍성 등 인근 지역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인천 강아지 분양 전문업체 아담스펫에서는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말티즈, 영리하여 견주와 정서적인 교감이 가능한 토이푸들, 귀엽고 몸집이 작아 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포메라니안, 세계에서 제일 작은 개로 알려진 치와와,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는 비숑프리제, 국내에서 많이 키우는 품종으로 1, 2위를 다투는 요크셔테리어, 말티즈와 푸들이 섞인 말티푸, 명나라 황제에게 사랑받았던 시츄, 프렌치불독,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사모예드, 허스키, 골든리트리버, 폼스키 등 다양한 강아지 분양이 가능하다. 

인천 고양이 분양 전문업체 아담스펫은 스코티쉬폴드, 브리티쉬숏헤어, 아메리칸숏헤어, 먼치킨, 뱅갈, 노르웨이숲, 러시안블루, 랙돌, 아비시니안, 스핑크스, 셀커크렉스 등 다양하게 진행 중에 있다. 폭넓은 반려동물을 구비해 광주점의 경우 순천, 여수, 목포, 영광, 나주 등 전라도권역에서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한편 강아지 분양, 고양이 분양 전문업체 ‘아담스펫’ 관계자는 “초심을 잃지 않고 앞으로도 분양 전·후로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며 “일례로 서울에 위치한 매장의 경우 평소 꼼꼼하고 철저한 반려견 관리를 실시해 서대문, 홍제동, 은평구 등은 물론 구리, 남양주, 의정부 등에서 분양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