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6 11:05 (월)
포천가구단지  라오메뜨  오픈기념  세라믹 식탁 등 전 품목 반액세일
상태바
포천가구단지  라오메뜨  오픈기념  세라믹 식탁 등 전 품목 반액세일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5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오메뜨 가구’가 포천가구단지에 4번째 지점을 오픈, 화제를 모으고 있다.

1월 김해점 뒤를 이어 포천점까지 올해만 벌써 2개 직영점을 오픈하여 운영 중이다.

특히 SBS 미우새 방송에 등장해 유명세를 치르고 있는 우드슬랩은 가구브랜드 ‘라오메뜨’의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라오메뜨는 우드슬랩 뿐만 아니라 세라믹식탁, 이태리 가죽소파, 샤무드쇼파 등 국내에서 보기 힘든 다양한 수입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여기에 자체 생산을 통해 높은 품질의 식탁, 쇼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고 있다.

기성 가구 브랜드에서 찾아보기 힘든 천연 소가죽 침대는 집 안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바꿔줄 뿐 아니라 내구성이 좋아서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다. 
옆 단면 퇴적층이 그대로 살아있는 천연 대리석으로써 자연 그대로의 무늬가 살아있는 라오메뜨 자사 스톤슬랩(대리석) 식탁은 100% 수작업으로 제작되어 고급스럽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스톤슬랩 식탁은 16가지의 다양한 스톤슬랩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을 장점으로 꼽았다. 

라오메뜨 관계자는 “WTO에서 권고하는 라돈 수치 4.0pCI/L(1년 기준)보다 낮은 수치로 제작된 친환경적 프리미엄 가구로 신혼부부 외에도 3040세대, 중장년층을 아우르는 가구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모든 사이즈부터 색상까지 소비자가 직접 고를 수 있는 프리미엄 맞춤형 가구를 선보이고 있는 라오메뜨 가구 포천점은 직영점 그랜드오픈을 맞아 전품목 30~50% 특가세일은 물론 구매자 모두에게 세라믹 도마와 쿠션을 증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