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1 01:15 (일)
빌라몰, 합리적인 가격대와 특색 있게 지어진 신축빌라들을 만날 수 있어
상태바
빌라몰, 합리적인 가격대와 특색 있게 지어진 신축빌라들을 만날 수 있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5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집 마련을 위한 비용은 여전히 마련하지 쉽지 않지만 내 집 마련을 희망하는 이들은 많다. 최근에는 신축빌라가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타워 주차장, 무인택배함 등 편리한 주거시설과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가벽을 허물거나 포함하는 개축이 용이해 본인이 희망하는 거주공간으로 조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만약 준공 이전 건축주와 협의를 진행할 경우 본인의 요구사항까지 반영할 수 있으며, 다양한 시공사들이 건축을 진행해 본인의 니즈에 부합하는 매물을 손쉽게 찾을 수 있다. 더불어 사생활이나 안전을 중요하게 여기는 현 트렌드를 방문하여 CCTV를 설치하거나 카드키나 비밀번호없이 출입이 불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이와 같은 장점들로 신축빌라의 수요는 최근 대폭으로 늘어나고 있다. 거래량이 늘어나게 되면서 비양심적인 업체 또한 성행하고 있어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 업체를 통해 거래를 진행하는 것이 중요해지고 있다.

믿을만한 업체로 빌라몰을 꼽을 수 있는데, ‘빌라몰’은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는 곳으로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수도권 전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통해 호평받아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