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6 10:40 (월)
LG베스트샵 효문점에서 8월 24일~25일 울산웨딩박람회 진행
상태바
LG베스트샵 효문점에서 8월 24일~25일 울산웨딩박람회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5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웨딩박람회가 LG베스트샵 효문점에서 오는 8월24일~25일 웨딩 혼수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결혼박람회에서는 울산웨딩플래너를 통해 울산 스드메 정보를 비롯한 울산웨딩홀과 경주웨딩홀 비교분석과 상담, 사전참가 신청 후 방문한 예비부부 대상 50쌍에게는 수입명품드레스 무료피팅 및 진행비, 뷔페할인과 식대 등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웨딩촬영 스튜디오에는 에일린스튜디오, 테라스스튜디오, 그사순스튜디오, 인디포토랩스튜디오, 원규 스튜디오, 라망 스튜디오, 뿐만 아니라 오브스튜디오, 제이앤스튜디오, 어반스튜디오, 울산 본식스냅 더빈픽쳐스, 유앤스냅 등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는 웨딩스튜디오 들로만 구성하여 참여한다. 

울산웨딩드레스 윤정인웨딩, 라브리디아, 아뜰리에레이울산점, 에스메랄다 SPOSA울산 등 다양한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하는 웨딩드레스를 선보이며 울산예물 커플링전문점 에스메랄다, 울산맞춤정장 루이테일러, 울산한복 왕과비 한복, 울산 허니문여행사 포인트투어여행사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 업체가 참여하여, 많은 볼거리와 할인혜택, 사은행사로 예비부부들의 현명한 결혼준비를 도울 예정이다.  

또한 “LG전자베스트샵 효문점 또한 가전제품 구매시 웨딩박람회 특별혜택을 드리며 참가자들에게는 LG전자베스트샵 효문점에서 준비한 사은품과 혜택 등 다양한 선물을 준비 하였고,  결혼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얻어 가시길 바라며, 이와 더불어 풍성하게 준비된 혜택과 이벤트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주최측을 통해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