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6 11:10 (월)
강아지분양 ‘김포 펫갤러리아·강남 펫제이’ 비숑프리제·포메라니안 50% 휴가철 할인
상태바
강아지분양 ‘김포 펫갤러리아·강남 펫제이’ 비숑프리제·포메라니안 50% 휴가철 할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5 00: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에서 강아지를 많이 보유한 곳으로 손 꼽히는 ‘펫갤러리아’는 김포에 위치한 곳으로 1~3층 300평 단독 테마빌딩으로 300여 분양견을 보유하고 있어 특히 인근 지역인 김포·인천·일산 고객들이 많이 찾고 있는 곳이다.

펫갤러리아의 두 번째 브랜드 ‘펫제이’는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500평 규모의 대형 강아지분양샵으로, 펫갤러리아의 장점들을 모두 적용해 운영하고 있다. 호화 인테리어로 쇼핑몰 모델, 연예인들도 많이 찾고 있는 곳이다. 

두 기업은 말티즈분양, 푸들분양, 포메라니안분양, 비숑프리제분양, 치와와분양 등을 전문으로 프렌치불독, 웰시코기,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등 특수견들까지 다양한 견종을 분양하고 있다. 분양견들은 자체 지정병원을 통해 13가지 기본건강검진과 3가지 키트검사를 시행하여 보다 더 안전하고 건강한 강아지들을 분양 받을 수 있다. 또한, 300여 마리의 분양견들마다 담당자 배정 및 부서별 관리를 통해 분양 이후에도 애프터홈케어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분양 사후서비스로는 평생 책임 보상제, 의료비 최대 80% 지원, 애완용품 최대 50% 할인, 교배 비용 50% 지원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최근 두 브랜드의 애견분양 후기가 2만 5천 건을 달성하는 기록을 세웠다.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소비자 분들의 신뢰를 이어갈 수 있게 올바른 반려문화에 앞장서며 감사의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이어 “두 기업은 펫플래너를 통한 1대1 맞춤 시스템에 추가로 반려 생활의 원스톱시스템을 고객들에게 제공하여 높은 분양률과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다”라며, “자사를 선호하는 이유로는 국내 전문 견사와의 제휴로 중간 유통과정을 생략하여 타 업체 대비 거품 없는 분양가 제공하기 때문. 또한 다양한 반려견, 반려묘들을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원하는 견종을 선택하는 데 어려움이 없어서인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펫갤러리아와 펫제이의 이벤트 및 애견분양후기 등은 각 강아지분양 지점 콜센터 및 강아지분양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