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1:20 (수)
‘밀레트 무선 예초기’ 이용자에게 편의성 제공 및 뛰어난 기능성을 자랑해··· 소비자의 관심이 이어져
상태바
‘밀레트 무선 예초기’ 이용자에게 편의성 제공 및 뛰어난 기능성을 자랑해··· 소비자의 관심이 이어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6 11: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은 무더위와 함께 잡초를 떠올릴 정도로 잡초가 무성하게 자라는 시기다. 잡초들은 조금의 시간만 흘러도 무성하게 자라나기 때문에, 시기를 놓치게 된다면 수작업이 힘들 정도다. 여기에 더해 무더위까지 가세하고 있어 여름은 잡초와의 전쟁이라 하여도 전혀 손색이 없다. 특히 다가올 추석에는 성묘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예초 작업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예초, 성묘 등을 앞두고 있을 때 자연스럽게 예초기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게 되는데, 엔진형 예초기는 제품의 특성상 무거운 경우가 많고 시동을 걸기 힘들며, 지속적으로 유지보수를 실시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더불어 사용 시 안전장치를 제대로 하지 않을 경우 실명, 절단 같은 직접적인 피해가 올 수 있다.

이에 따라 최근 무선 예초기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무선 예초기는 충전 한 번으로 사용이 가능하고 특별한 유지보수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무선 예초기를 판매하는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단연 ‘밀레트 예초기’기를 꼽을 수 있다.

밀레트 예초기는 2.9kg 무게와 한 번의 충전으로 사용이 가능해 편리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기존의 예초기들이 일률적으로 손잡이를 배치해 이용자가 불편함을 느꼈던 경우가 많았다는 점에서 착안해 9단계에 걸쳐 손잡이를 조절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더불어 신장에 맞게 107~126cm까지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7단 헤더 조절 시스템을 갖춰 지형에 상관없이 편안하게 잔디 관리는 물론 잡초제거, 산소벌초까지 관리가 가능하다. 다른 브랜드와 달리 RPM이 높은 점도 눈길을 끈다. 9000RPM의 모터를 장착해 빠른 작업이 가능하다. 

더불어 지능형 전자제어 충전기와 배터리를 사용해 배터리 충전량과 상관없이 동일한 힘으로 작업이 가능하며, 충전 시 모터의 과열, 과전압 등을 스스로 판단해 안전하게 제어한다. 이와 같은 장점들로 무선 전기 예초기 '밀레트예초기' 인기 급상승하고 있다는 후문이 전해지고 있으며 5000개의 제품들이 완판되었다.

한편 ‘밀레트 예초기’ 관계자는 “현재 가품으로 인한 피해사례들이 발생하고 있으니 온라인 공식 판매처를 통해서 구입을 부탁드리며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급속 충전기 또한 출시하였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라며 “5000대 완판 이후 예상 출시일은 이달 17일로 선착순 100명에 한하여 예초날 추가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상기 제품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들은 네이버쇼핑 스토어팜 ‘밀레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