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50 (금)
일산가구단지 일산드라마가구, ‘친환경원목가구·수입매트리스’ 할인 프로모션
상태바
일산가구단지 일산드라마가구, ‘친환경원목가구·수입매트리스’ 할인 프로모션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7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도권 최대 가구단지인 일산가구단지에는 대형 전시장 및 공장을 직접 운영하는 가구 매장이 즐비하고 있다. 이 중 2단지에 위치한 일산드라마가구는 입주가구, 혼수가구 등을 구입하기 위해 단지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인기 브랜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일산드라마가구는 약 30여 년 동안 다양한 친환경가구들을 전문적으로 제작 판매해온 공장직영 할인 매장이다. △신혼가구 △입주가구 △원목가구 △엔틱가구 △모던가구 등 테마에 따른 다양한 형태의 쇼룸을 갖추고 있으며, 체계적인 상담시스템을 통한 맞춤 가구 제작이 가능해 소비자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가운데, 일산드라마가구는 오늘 17일 친환경원목가구·수입매트리스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 소식을 알렸다.

 

프로모션을 통해 친환경원목 가구 브랜드 소낭구가구, 오크마운틴가구와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수입매트리스 비엠울트라를 비롯, 미국 직수입매트리스 킹스다운, 씰리매트리스 등의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일산드라마가구는 △노바텍스 노바벅소파 △밀리 리클라이너 소파 △엘라스트론 사하라소파 △샤무드 소파 △저상형 가죽 패밀리 침대 △면피가죽 통판침대 △바이킹 원목침대 △보루네오 월넛 우드슬랩 식탁 △천연 대리석 식탁 △이태리 세라믹 식탁 △고무나무 원목책장 바흐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한편, 일산드라마가구는 ‘고양 향동 DMC 호반베르디움더포레’ 입주가구에 대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현재 일산드라마가구의 다양한 인기 브랜드 제품과 취향을 고려한 맞춤가구 주문제작 서비스는 입주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일산드라마가구 관계자는 “고양 향동 DMC 호반베르디움더포레 입주를 맞아 다양한 가정용 가구할인행사들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일산드라마가구는 조금 더 합리적인 가격과 양질의 서비스로 예비입주자 및 예비신혼부부들의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춘 거품 없는 가격, 양질의 서비스, 다양한 프로모션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