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0:35 (목)
'퍼시픽하우스' 입주가구·신혼가구 원목가구, 세라믹 식탁, 기능성 패브릭 소파 등 특별 할인전
상태바
'퍼시픽하우스' 입주가구·신혼가구 원목가구, 세라믹 식탁, 기능성 패브릭 소파 등 특별 할인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8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사, 결혼 시즌인 가을을 앞두고 김포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원주가구단지에 창고형 가구할인매장을 운영 중인 퍼시픽하우스는 입주가구와 신혼가구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품목의 가구를 할인가에 제공하고 있다.

특히 신혼·입주가구 고객들에게 인기 품목인 기능성 패브릭 소파, 세라믹 식탁, 원목가구를 대폭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색상 변경, 수종 변경, 사이즈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세라믹 식탁은 주요 소재로 천연 광물, 무기질 원료 등을 고온에서 고압으로 압축 가공한 세라믹이 적용돼 항균성과 내구성, 내열성 모두 우수하며, 식탁 위에서 칼질이나 요리를 할 수 있고, 뜨거운 냄비를 올려두어도 손상 가능성이 적다. 친환경 소재로도 호평을 받고 있어 어린 자녀를 둔 가정에서 사용하기에도 좋다.

또한 퍼시픽하우스는 최근 세라믹과 대리석의 장점을 모아 제작된 엔지니어드 스톤 식탁을 출시했다.

엔지니어드 스톤은 99%의 고순도 천연 Quartz(석영)을 주성분으로 한 고품질, 고품격의 친환경 인테리어 소재로 가공성이나 내구성이 천연석보다 뛰어나 주방가구, 세면대, 호텔, 병원 등에 폭 넓게 이용되고 있다.

대형 규모의 창고형 가구할인매장에는 원목가구, 샤무드 소파, 천연가죽 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붙박이장, 매트리스 등 가정에서 사용하는 모든 품목의 가구가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어 비교해보며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퍼시픽하우스는 현재 영종하늘도시 KCC 스위첸, 원주 혁신 중흥S-클래스, 원주 태장대우 이안, 하남감일스위시티 B7블록, 배곧 호반 써밋플레이스 외 여러 신규 아파트의 입주 공동구매 협력업체로 선정되어 추가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퍼시픽하우스는 김포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무실가구단지, 만종가구단지, 대성가구단지 인근의 김포 프리미엄 아울렛, 인천 검암 창고형 아울렛, 원주 직영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일부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미리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