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3:35 (목)
IT 기업 팀카시아, 몸캠피씽을 포함한 모든 피싱범죄 24시간 차단 솔루션 보유 '눈길’
상태바
IT 기업 팀카시아, 몸캠피씽을 포함한 모든 피싱범죄 24시간 차단 솔루션 보유 '눈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7 2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기업 팀카시아는 “몸캠피씽을 비롯한 모든 피싱범죄에 24시간 차단 솔루션을 보유해 피해자 구제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몸캠피씽은 몸캠이라 불리는 음란 화상 채팅을 하다가 사기 업자에게 걸려 주변 사람들에게 영상이 전파되고, 금전을 갈취 또는 협박 당하는 일이 발생하는 것이다.

몸캠피싱이 기승을 부리고 있는데다, 그 수법도 교묘하고 한 번 퍼진 동영상으로 인해 괴로워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팀카시아 같은 IT 보안회 및 경찰에 빨리 연락하는 게 빠른 해결을 위한 길이라 할 수 있다.

IT 보안회사 팀카시아는 24가지의 동영상 유포 차단 기술을 이용해 몸캠 피해자를 돕고 있다. 당장 동영상을 다 삭제하고 더 유포되지 않도록 하는 게 중요하므로, 몸캠피싱 피해자들이 협박 받은 영상을 삭제하고 스마트폰에 있는 해킹프로그램을 제거하며 협박범에 직접 대응하는 것이다. 유포 경로도 모두 확인하기 때문에 사이트를 통해 공유된 경로까지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작업을 마친 후 이틀 동안 무료로 모니터링을 진행하며 또 다른 몸캠피싱 피해를 받은 건 없는지 확인하고 있다. 24시간 동안 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그 동안 계속 문의사항을 확인하고 피해자들의 연락을 바로 받고 있다.

팀카시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대표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