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5:40 (목)
‘빌라몰’ 다양한 신축빌라 매물들을 보유하고 있어 기본 옵션 등을 비교한 후 매매가 가능해
상태바
‘빌라몰’ 다양한 신축빌라 매물들을 보유하고 있어 기본 옵션 등을 비교한 후 매매가 가능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7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거에 지어진 빌라들은 주차문제를 떠올리게 되는 경우가 많았지만 최근에 지어진 신축빌라들은 고질적인 문제였던 주차문제를 해결하였다. 타워 주차장 또는 필로티 구조로 지어져 주차에 불편함도 겪지 않게 되었으며 엘리베이터나 무인 택배함 등을 설치하여 편의성까지 확보하고 있는 경우가 많다.

신축빌라는 아파트에 비해 관리비가 적고 저렴한 가격으로 매매가 가능해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매물이다. 여기에 더해 세련된 인테리어와 기본 옵션으로 가구와 전자제품들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가 많고 준공이후 실물을 직접 확인해본 후 입주가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이 같은 장점들로 신축빌라는 활발하게 매매가 이뤄지고 있다. 매매가 활발하게 이뤄짐에 따라 신축빌라 중개 업체들의 경쟁 또한 과열되고 있어 허위매물이나 미끼매물로 소비자의 피해를 유발하는 업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빌라몰’이 정직한 정보와 믿을 수 있는 투명한 중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더불어 수요자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 담당자가 항시 대기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