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7:15 (금)
율리아나, 가장 인기있는 가성비 웨딩패키지 ‘웨딩스드메88패키지’ 선보여
상태바
율리아나, 가장 인기있는 가성비 웨딩패키지 ‘웨딩스드메88패키지’ 선보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8 0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드메’란 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을 줄여 흔히 쓰는 말이다. 최근 이 세 가지를 모두 취급하는 스드메 전문 업체가 많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결혼을 준비하는 이들이 스튜디오 따로, 드레스 따로, 메이크업 따로 알아볼 필요가 없어 수고로움을 덜 수 있다.

스드메업체를 이용하는 이유 중 하나는 합리적인 비용이다. 드레스제작부터 스튜디오, 원장급 메이크업 등 모두가 패키지로 이뤄져 있어 저렴한 구성이 장점이다. 

이러한 가운데 강남 청담동 웨딩샵 ‘율리아나웨딩’에서 셀프웨딩 박람회를 실시한다. 행사는 17일과 18일 양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강남 논현동에 위치한 신창빌딩에서 열린다.

이번 셀프웨딩 박람회에서는 결혼준비 체크리스트 모두가 포함될 예정이며 행사를 통해 계약한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웨딩슈즈 또는 웨딩 드레스 수제제작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제공받을 수 있다.

사전에 예약한 고객들에게는 더욱 알찬 혜택이 주어진다. 웨딩드레스를 무료로 피팅할 수 있고 최대 50% 할인혜택 및 웨딩홀 잔여타임 최대 70% 할인혜택, 웨딩패키지 최대 50% 할인 등 다양한 할인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강남 청담웨딩샵 ‘율리아나웨딩’에서는 88만원에 구성한 스드메패키지인 ‘웨딩스드메88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고퀄리티의 드레스, 원장급 헤어 및 메이크업, 웨딩 스냅사진 등 알차게 구성됐다.

‘웨딩스드메88패키지’는 성당결혼식부터 스몰웨딩, 셀프웨딩 등 다양한 형식과 규모의 결혼식에 모두 적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퀄리티의 신부 웨딩드레스대여, 신랑의 턱시도, 헤어와 메이크업이 모두 포함되었으며 가족이나 친지, 소중한 지인들과 함께 찍을 수 있도록 준비한 사진원판과 신부대기실, 예식 등 자연스러운 결혼식 풍경을 담은 웨딩스냅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