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2:05 (수)
파주 일산가구단지 소파 및 침대 세라믹식탁 전문 '마이스터' 사하라 및 아쿠아클린, 샤무드 소파, 신혼 입주 패키지 할인
상태바
파주 일산가구단지 소파 및 침대 세라믹식탁 전문 '마이스터' 사하라 및 아쿠아클린, 샤무드 소파, 신혼 입주 패키지 할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7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인들과 하객들에게 축하를 받는 결혼식을 준비하는 과정이 행복할거라고만 생각을 했는데, 여러 부분에서 부딪히게 되며 골치를 겪는 예비부부들이 많다. 특히 혼수가구같은 경우 예상치도 못한 가격대로 인해 부담을 느끼는 예비부부들이 많다. 신혼가구뿐 아니라 웨딩홀, 스튜디오, 드레스, 턱시도등 준비해야 할게 많아서인데, 일산가구단지에는 소파 및 침대/식탁 등을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급 품질로 구매할 수 있는 마이스터소파 매장이 있는데, 신혼 및 입주가구를 위한 할인행사를 실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고양가구단지 포함 전국매장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가져갈 수 있는 패키지도 진행하고 있어 신혼 및 입주가구를 보시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것이라고 말하고 있다. 소파전문매장인 마이스터소파 매장은 현재 유행하고 있는 패브릭소파뿐 아니라 가죽소파를 판매하고 있고, 세라믹식탁, 원목가구, 수입매트리스등을 판매하고 있어 신혼부부들이 원스톱 쇼핑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 모든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판매하고 있어 신혼부부들의 부담을 해결해주고 있다.

마이스터소파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패브릭원단의 제품은 아쿠아클린소파와 샤무드소파, 사하라소파이다. 최근 가장 믿을 수 있는 원단들로 구입을 원하는 고객들이 많은데, 모든 원단을 쇼룸을 통해 직접 체험해보며 구매할 수가 있다. 쇼룸에는 전문가도 상주하고 있어 각 원단들에 대한 장단점에 대해서 공유를 하고 있는데, 미세한 차이점은 있지만, 패브릭원단은 전체적으로 친환경원단이다. 박테리아, 세균, 진드기 등 약 60여가지가 되는 유해물질들을 효율적으로 파괴하고 있어 운정가구단지를 방문하는 육아맘고객들도 많다.

이뿐 아니라 방수가 되기 때문에 오랜 기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스크래치에 강하다는 장점이 있어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에게도 큰 어필이 되고 있다. 무엇보다 색상표현의 자유로움이 있어 신혼부부는 물론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가죽소파는 아무래도 색상 효현에 한계가 있는데, 패브릭소파같은 경우 약 50여가지의 색상표현이 가능해 본인이 원하는 거실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연예인소파로도 불리고 있다.

이렇게 인천가구단지,김포가구단지,마석가구단지 포함 전매장에서 패브릭소파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마이스터소파 에서는 가죽소파도 많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최상급 소가죽이라고 불리는 에닐린 플러스 가죽을 사용했기 때문인데, 기존에 가지고 있던 가죽소파의 아쉬움을 모두 커버한 제품이다. 표피 자체에 자연스런 무늬가 있어, 따로 무늬를 새기는 과정인 엠보싱가공을 하지 않아도 된다. 그렇기에 기존 가죽이 가지고 있는 무늬가 그대로 남아있으며, 원단 자체가 두꺼우며 아기살결처럼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하고 있다.

이런 특별함이 있기에 마이스터소파 매장에서는 가죽소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이러한 소파들은 모두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게 주문제작이 가능하다. 주문제작은 할인행사에 들어가지는 않지만,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어 큰 인기이다. 에닐린 플러스 가죽이나 샤무드중에 원단을 선택하고 1인부터 6~8인의 사이즈, 일자형, 코너형, 카우치형등의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