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1:40 (목)
미세먼지 제거에 탁월한 핸디청소기 ‘비비딕 클릭청소기’ 인기
상태바
미세먼지 제거에 탁월한 핸디청소기 ‘비비딕 클릭청소기’ 인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0 15: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청소기가 가벼워지고 불필요한 부분이 사라지면서 작고 가벼운 소형청소기, 미니청소기가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더 바빠진 현대사회에 맞춰 직접 신경을 쓰지 않아도 알아서 청소를 해주는 로봇청소기가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설정만 해두기만 하면 로봇청소기가 알아서 집 구조를 파악해 먼지를 빨아들이기 때문에 더 이상 따로 시간 내어 청소를 하지 않아도 되어 로봇청소기를 찾는 사람이 끊임없이 늘어나고 있다.

다양한 로봇청소기들이 나오기 시작하면서 최근에는 LG로봇청소기가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LG로봇청소기인 LG코드제로 R9은 엘지청소기의 자랑인 초고속 스마트 인버터 모터와 2중 터보 싸이클론으로 오래도록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며, 다양한 청소 주행 모드와 청소영역을 선택하여 청소가 가능하다. 또한 마루, 카펫, 구석을 감지하여 흡입력을 스스로 조절해서 강력하게 청소하기 때문에 좀 더 똑똑한 청소가 가능해졌다.

엘지청소기를 시작으로 더 스마트해진 기능으로 인해 로봇청소기가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선이 없는 무선청소기 또한 주목을 받고 있다. 핸디청소기인 무선청소기는 가장 큰 장점인 선이 없으면서도 유선 청소기 못지않은 흡입력을 가졌으며 더 가벼워지고 슬림해져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무선청소기는 매년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청소기 시장의 지표를 세웠으며, 다양한 기능을 갖춘 가성비 좋은 무선 청소기가 시중에 나오기 시작했다.

그중 가성비가 좋은 소형청소기로 소문이 난 ‘비비딕 클릭 무선청소기’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비비딕 클릭 무선청소기는 2개의 강력한 모터가 장착되어 있어 기존 무선청소기보다 흡입력이 2배 더 높다. 또한 최고급 안티 헤어 융 브러시를 사용하여 마루, 카펫, 소파에서도 보이지 않는 먼지 제거에 탁월하다.

한편, 비비딕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핸디청소기인 클릭 무선청소기는 H13 등급의 헤파필터사용으로 미세먼지 제거가 확실하고 CE인증, KC인증, ROHS인증 등 다양한 안전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클릭 무선청소기는 현제 할인 행사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비비딕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