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25 (금)
패밀리 보습크림 나티크, 20일 단 하루 롯데닷컴 타임특가 진행
상태바
패밀리 보습크림 나티크, 20일 단 하루 롯데닷컴 타임특가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0 2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밀리케어 전문 화장품브랜드 ‘나티크(NATIC)’가 오는 8월 20일(화) 오후 8시부터 12시까지 단 4시간 동안, 롯데닷컴을 통해 타임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순한 아기화장품 브랜드로 알려진 ‘아토엔오투(ATONO2)에 이어 (주)라오가닉이 새롭게 런칭한 패밀리케어 전문 브랜드 나티크는 ‘자연에 깊숙이 들어가 보습의 본질을 찾다’라는 뜻의 ‘Deep in the Nature, Find the Moisture’라는 슬로건을 토대로, 자연 추출 원료를 함유해 온 가족이 쓸 수 있는 피부보습 솔루션 제품을 선보이는 패밀리케어 전문 화장품브랜드다.

나티크는 롯데닷컴에서 진행되는 타임특가 이벤트를 통해 고보습크림 ‘피토덤 크림’을 최대 5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 런칭 10일만에 완판을 기록하며, 큰 관심을 받았던 ‘피토덤 크림’은 호동씨오일, 진들딸기씨오일, 야자씨버터 등 전 성분이 EWG Green 등급으로 이뤄진 순한화장품으로,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연령대에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 보습크림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자연에서 찾은 원료를 초임계 추출 시스템을 이용해 성분에 손상을 주지 않고 오롯이 제품에 담아냄과 함께 남태평양의 ‘타마누오일’, 라플란드의 ‘클라우드베리’, 아마존의 ‘무루무루버터’ 등 기존 제품에선 찾아볼 수 없던 자연 속의 성분들을 찾아 활용했다는 점이 눈에 띈다.

또한, 일명 ‘나무크림’이라고도 불리며, 자연 추출 원료의 장점을 모은 고보습크림으로 잘 알려져 있기도 한 ‘피토덤 크림’은 '필라그린 액티베이터™'기술을 통해 보습성분 '세라마이드'로 부족했던 피부보습을 도와, 피부 장벽을 중심부터 튼튼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나티크 관계자는 이벤트에 대해 “브랜드 런칭 10일만에 완판을 기록하는 등 고객님들이 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롯데닷컴 타임특가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가족 모두의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연구를 진행하며, 안전한 패밀리화장품, 순한화장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