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7:20 (화)
공스킨 미녀박스, 피부관리 돕는 필수 뷰티템만 담았다
상태바
공스킨 미녀박스, 피부관리 돕는 필수 뷰티템만 담았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6 16: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휴가철이 막바지에 접어들며 휴가 후유증을 호소하는 직장인들이 많다. 일터에서 잠시 떠났던 휴가 기간 달라진 생활 패턴으로 생체 리듬에 불균형이 왔기 때문이다. 

특히, 휴가 동안 자극받은 피부는 조기에 적절한 관리가 필요하다. 바캉스 후 얼굴이 붉게 달아오르는 등 피부 컨디션이 저하됐다면 집중적인 진정과 수분 케어가 중요하다. 

이런 가운데 화장품 브랜드 공스킨이 피부관리를 돕는 주요 제품을 담은 랜덤박스 ‘미녀박스’를 선보인다. 

미녀박스에는 리얼벨벳 쿠션과 스타일리쉬 매트 립 컬러, 24k 골드 펩타이드 앰플, 골드온 스킨 마스크팩, 플래티넘 온 스킨마스크팩 등 공스킨의 주요 제품 27가지 가운데 7가지가 랜덤으로 포함되는데 최대 50만원 상당 제품으로 구성돼 가성비도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더위에 지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마스크팩과 피부재생을 돕는 펩타이드 앰플 등이 구성상품에 포함돼 눈길을 끈다. 

'24k 골드 펩타이드 앰플'은 고급 에스테틱샵에서 사용되는 펩타이드 앰플을 집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했다. 펩타이드는 피부의 장벽을 강화해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꿀 수 있게 돕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으며, 지치고 손상된 피부의 탄력을 유지해주고, 잔주름 개선 및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 연출을 돕는다. 

또한 ‘골드 온 스킨마스크팩’은 달팽이점액여과물과 금추출물, 황금추출물, 페퍼민트잎추출물 등 천연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데 특히 달팽이점액의 ‘뮤신’ 성분은 수분 유지에 효과적이며, 황금추출물은 항염 및 항균 효과가 좋아 피부 보습과 함께 산화 방지로 피부 활력을 더해줄 수 있다.

이밖에 복잡한 스킨케어가 부담스러운 여름에 자기 전 가벼운 스킨으로 마무리한 후 나이트 마스크용으로 발라 피부를 관리해주는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공스킨 관계자는 “미녀박스는 하나에 다양한 피부관리 아이템을 담고 있어 여성들의 피부고민 해소에 도움을 주고 있다. 구성 제품 하나하나가 고품질의 뷰티템이어서 선물용으로도 활용하기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