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2:00 (금)
‘FNB캐시리플렛’ 신규고객 선착순 1만명에 GS25 상품권 증정
상태바
‘FNB캐시리플렛’ 신규고객 선착순 1만명에 GS25 상품권 증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05 20: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r>

FNB프로토콜의 ‘캐시리플렛’이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시리플렛은 걸그룹 마마무를 모델로 해 출시 전부터 이목을 집중시킨 리워드광고 앱으로 포켓몬고와 같은 3D지도 기반에 AR(증강현실)시스템 게임을 도입했다.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왓쳐, 지정생존자, 열여덟의 순간, 닥터탐정 등 여러 드라마에 제작 지원 협찬을 진행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번 진행을 밝힌 이벤트 ‘AR 속 숨은 돈 찾기’는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도는 iOs 앱스토어에서 캐시리플렛 모바일 앱을 다운받고 회원가입한 선착순 1만명에게 총 1천만원의 GS25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은 5일(목) 저녁 8시부터로 1인 1,000원의 상품권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앱에서는 광고주가 지정한 장소에 상품, 할인쿠폰, AR전단지, 동영상 등을 배포해 유저의 방문을 유도, 이를 휴대전화로 찾아 매장에서 사용하거나 게임을 통해 획득이 가능하며 에어드랍과 퀴즈풀이를 할 경우 토큰을 지급받을 수 있다. 위치기반 서비스를 통해 이동하는 곳마다 새로운 몬스터와 LP(리플렛포인트)획득도 가능하다. 농구게임을 플레이 할 경우에는 다양한 프랜차이즈 기프티콘이 지급된다.

 

앱 내 동영상 플랫폼인 뿌리GO(뿌리고)의 경우 일반 유저와 인플루언서가 유튜브나 틱톡 등에 15초 가량의 숏비디오 클립을 게시해 일상을 공유하거나, 광고주가 홍보 동영상을 만들어 홍보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이를 통한 FNB토큰 보상으로 수익도 얻을 수 있다.

 

지난 4월 출금기능을 탑재해 FNB코인을 거래소→현금화도 가능하게 했으며, 캐시리플렛 포인트로 전환할 경우 백화점상품권, 유명프랜차이즈 본사 모바일 쿠폰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교환할 수 있는 실생활에 유용한 어플리케이션이다.

 

한편, FNB캐시리플렛은 GS25 상품권 이벤트와 동시에 10일까지 연예인과 인플루언서가 참여하는 먹방기부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체 앱을 비롯해 마마무 공식채널과 인스타그램, 유명 연예인들이 이벤트 참여를 밝혔으며 다양한 브랜드의 대표 메뉴 소개와 먹방 콘텐츠, 이벤트 참여를 통한 ‘FNB기부챌린지’를 확인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캐시리플렛 공식 카페에서 참고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