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30 (목)
광교미용실 준오헤어 ‘앨리웨이광교’점, 이설디자이너가 제안하는 단발, 레이어드
상태바
광교미용실 준오헤어 ‘앨리웨이광교’점, 이설디자이너가 제안하는 단발, 레이어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0 17: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힘없이 축 처지며 다운되는 볼륨과 푸석해지는 머리는 많은 이들의 고민거리 중 하나다. 이런 고민을 해결하는데 광교미용실 준오헤어 앨리웨이광교점 이설디자이너가 단발과 레이어드, 볼륨펌 제안을 통해 도움을 준다.

최신의 트렌드와 함께 개성 있는 헤어스타일링을 위해 항상 연구하는 준오헤어 앨리웨이광교점 이설디자이너는 고객과의 정확한 1:1 맞춤 상담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넘어 얼굴형이나 스타일에 딱 맞는 헤어스타일링 시술을 권한다.

이러한 스타일링 스킬로 인해 퍽퍽하고 푸석한 머릿결이 생기있고 촉촉하게 변화되는 모습을 경험한 많은 고객들이 감동을 느낌과 더불어 많은 지인들에게 적극 추천하며 소개하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기도 하다.

준오헤어 이설디자이너는 손질하기 쉬운 모발을 만들어주는 강점을 가지고 있으며 단발과 레이어드뿐 아니라 뿌리펌 역시 강한 장점으로 내세운다. 

많은 여성들이 나이에 상관없이 헤어 볼륨을 고민으로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은데, 이에 맞춰 과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펌은 최근 들어 많은 이들이 선호하는 스타일이다. 이설디자이너는 두상과 얼굴형에 맞춰 자연스런 펌과 함께 이른바 얼굴소멸컷 등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며 우아함을 연출하도록 도움을 준다.

광교호수공원의 뷰를 바라보며 헤어펌이 가능한 준오헤어 앨리웨이광교점 방문을 통해 생기있는 볼륨펌과 뿌리펌을 경험하기 좋을 것이라 관계자는 조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