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1:40 (금)
한국인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로 효과 빠른 인스타프렌즈 홍보 ‘주목’
상태바
한국인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로 효과 빠른 인스타프렌즈 홍보 ‘주목’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4 17: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인의 필수 SNS가 된 인스타그램부터 유튜브, 페이스북 등 온라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인스타프렌즈가 한국인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및 한국인 좋아요 늘리기 등을 통해 인스타 광고를 필요로 하는 업체 및 개인들로부터 눈길을 얻고 있다.

인스타그램 사용자가 늘어남에 따라 새로운 광고수단으로 주목 받고 있지만 어떤 식으로 해야 광고효과를 누릴 수 있는지 모르거나 할 경우 그에 필요한 사항을 모두 서비스 하고 있기 때문이다.

인스타프렌즈에 따르면 인스타그램은 쉬운 사용법과 해시태그를 통한 확장성이 크기에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으며 하루에 올라오는 이미지와 동영상, 해시태그 등이 단연 SNS 가운데 1위를 달리고 있기에 개인사업체는 물론 기업광고 시 인스타그램 마케팅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상태다.

이런 인스타그램 마케팅에서는 지속적인 계정관리와 좋아요 증가, 팔로워 증가가 기본이며 보다 전문성을 갖춘 업체로부터 유령계정이 아닌 활동성이 좋은 한국인 팔로워가 중요하다. 인스타프렌즈는 이를 위해 한국인 위주의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를 제공하고 있는 것이다. 여기에 계정관리까지 해주는데다 저렴한 비용을 책정해 가성비 좋은 마케팅을 가능케 하고 있다.

특히 인스타그램 관리 로직이 수시로 바뀌는 시기에는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하기 때문에 인스타그램 전담 직원을 두는 것보다 저렴한 인건비로 보다 최적화된 관리대행이 가능하다는 것이 인스타프렌즈의 설명이다.

인스타프렌즈는 인스타그램 외에도 다양한 SNS 채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므로 병행 실시하며 시너지 효과를 내고자 할 경우 유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