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8:20 (화)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분양에 관한 모든 정보 담긴 가이드북·소책자 제공”
상태바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분양에 관한 모든 정보 담긴 가이드북·소책자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2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성비가 높고 착한 분양가로 매매가 이뤄지고 있는 신축빌라가 인기를 끌고 있지만 집 계약 경험이 적은 수요자들은 어떤 기준을 잡고 집을 골라야 할지 막막할 때가 많다.
 
이에 빌라를 전문적으로 중개하는 ‘빌라정보통’이 온라인 카페 회원들을 대상으로 ‘무료 빌통투어’ 서비스를 진행하고 투어 회원에게 빌라매매에 대한 정보를 담은 책자를 선물해 인기를 끌고 있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빌라정보통’은 빌라 수요자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신축빌라 분양 중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무료 빌통투어 시에는 개인 맞춤 상담을 통해 제작된 「내 집 마련 가이드북」과 함께 「당신이 궁금해하는 빌라이야기」 소책자를 선물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 대표는 “‘빌라정보통’이 지원하는 「당신이 궁금해하는 빌라이야기」 소책자에는 집을 둘러볼 때 필요한 ‘체크리스트’가 있는데 투어 시 본 집들을 메모해 비교할 수 있어 회원들이 높은 만족감을 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부동산 업체인 ‘빌라정보통’은 3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서울, 경기, 부천, 인천 신축빌라 매매의 시세 통계를 제공한다. 또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