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1:10 (수)
‘빌라정보통’, “성공적인 신축빌라매매의 첫 단계, 신뢰 높은 중개업체 선정해야”
상태바
‘빌라정보통’, “성공적인 신축빌라매매의 첫 단계, 신뢰 높은 중개업체 선정해야”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5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옥빌라와 달리 주거 환경이 크게 개선돼 수요자들의 발길을 멈추는 신축빌라분양 현장. 신축빌라는 주차 시설이 완비돼 있고, 엘리베이터와 보안시스템이 설치돼 안전한 주거 공간으로 변모했다.

또, 입주민 편의를 위한 무인택배함을 설치한 현장들도 다수 존재하며 관리비도 적게 들고, 원룸부터 투룸, 쓰리룸 등 다양한 구조와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테라스와 복층 구조까지 있어 다양한 신축빌라 현장을 둘러볼 수 있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높아지는 인기에 신축빌라를 취급하는 부동산 업체들이 늘어나고 있으나 수요자는 뒤로 한 채 집 팔기에만 급급한 중개업체를 선정했을 때는 막대한 분양 피해를 받을 수 있다”며 “성공적인 신축빌라 매매를 위해서는 신뢰할 수 있는 전문 중개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최우선이다”라고 강조했다.

이 대표는 이어 “다년간의 중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이 원하는 조건을 정확히 파악해 알찬 신축빌라 현장을 선택해줄 수 있는 중개업체여야 한다”며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계약부터 입주, 향후 환매까지도 책임질 수 있는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를 골라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부동산 업체인 ‘빌라정보통’은 3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서울, 경기, 부천, 인천 신축빌라 매매의 시세 통계를 제공한다. 또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