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55 (금)
한웅건설이 공급하는 부산 우동 아파트 ‘센텀 마티안’ 관심
상태바
한웅건설이 공급하는 부산 우동 아파트 ‘센텀 마티안’ 관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2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건설회사 한웅건설이 공급하는 우동5구역 주택재개발 정비사업의 ‘센텀 마티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우동5구역 주택재개발 정비사업을 진행한 한웅건설은 1991년 창립한 이후로 섬세하고 정확한 시공,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책임시공 및 고객과 환경을 생각하는 시공으로 새로운 건설문화를 창조해 나가고 있는 중견 건설업체로서 그 동안 도로, 상수도 및 부지조성, 문화, 숙박, 교육연구시설, 주택사업 등 모든 분야에서 축적된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만족과 품질개선에 많은 노력을 통해 큰 성과를 보여왔다.

‘부산 센텀 마티안’은 2개동으로 구성되며, 지하3층부터 지상 30층 아파트로써 총 199세대 중 일반분양은 153세대의 프리미엄 아파트로 지어진다.

뛰어난 입지를 자랑하는 ‘센텀 마티안’은 센텀시티와 마린시티에 조성된 초고층 주상복합 아파트입주와 함께 국제회의와 전시회를 할 수 있는 벡스코(컨벤션센터)와 각종 편의시설이 들어선 우수한 인프라도 특징이다. 특히 도보 5분 거리 내에 시립미술관, 대형마트와 백화점 및 영화관 등이 있어 문화 및 여가생활에도 우수한 인프라를 갖춰 시공자 선정부터 많은 관심이 있던 지역이다.

‘센텀 마티안’은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하기 위해 남향 위주로 세대를 배치했고, 넓은 4Bay 맞통풍 판상형 구조의 4실 특화 평면, 다양한 수납공간과 주방 공간을 위한 설계를 적용했다. 또한 층간소음이 최소화된 아파트로써 바닥 슬라브가 250mm이며, 고강도 철근과 콘크리트 사용으로 지진에 철저하게 대비한 내진설계와 내풍설계, 가스자동차단과 비상 엘리베이터가 잘 갖춰져 안전성이 높고 범죄 예방 시스템이 갖춰져있고, 세이프키즈존과 맘스스테이션 등으로 주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설계되었다.

또한 ‘센텀 마티안’은 도보거리에 해강초, 해림초, 해강중, 해강고와 센텀중, 센텀고, 부산국제외고, 해운대여중 여고 등이 위치해 접근성이 좋고, 반경3Km내에는 10여 개에 달하는 초,중,고교와 학원들이 밀집해 있어 학부모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교통 여건도 우수하다. 부산지하철 2호선 벡스코역과 동해선 벡스코역이 인접해있으며, 해운대로, 광안대교, 장산터널, 우동고가교 등을 끼고 있는 교통의 요지에 위치하고 있다. 단지가 들어서는 우동은 벡스코, 신세계백화점,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등 거대 인프라와 함께 우수한 학군까지 갖추고 있어 프리미엄 주거 벨트로 거듭날 전망이다.

‘한웅건설’ 관계자는 “한웅건설이 선보이는 또 하나의 명품 랜드마크인 해운대 센텀 마티안을 통해 주거의 이상이 일상이 되는 곳이 되도록 집중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