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45 (금)
정직한 운영 시스템으로 호평받고 있는 강아지, 고양이분양업체 미유펫, 최근 분양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 강남점, 인천점 등 인기
상태바
정직한 운영 시스템으로 호평받고 있는 강아지, 고양이분양업체 미유펫, 최근 분양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 강남점, 인천점 등 인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2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을 생각하고 있는 고객 중에서 대부분이 업체를 통한 분양을 진행할 것이다. 사회적으로 사설 분양에 대한 비판적인 인식이 생긴 이유는 시스템이 구축되지 않은 업체에 대한 불신 때문이다. 그러나 정직한 운영시스템을 바탕으로 강남강아지분양, 강남고양이 분양까지 진행 중인 미유펫은 자칫 불신을 가질 수 있는 고객들에게 만족을 주고 있다. 철저한 사후 관리를 위해 '반려동물 책임 보상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단순히 분양뿐 만이 아니라 반려 생활을 올바르게 이어나갈 수 있도록 미유펫에서는 일대일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서울 근처 경기도 하남, 분당, 파주, 오산, 의정부에서는 강남애견샵을 통해 진행 가능하도록 일정을 조율하며, 인천 근처 김포 시흥, 안산, 부천 광명, 안양에서는 인천애견샵과 협력하여 진행하고 있다. 최근 무료 분양 서비스로도 각광받고 있는 이곳은 은빛 털이 매력인 러시안블루, 아이들과 잘 노는 샴, 무늬가 멋진 아메리칸숏헤어, 호피무늬 뱅갈과 같은 대중적인 묘종부터 털이 없는 스핑크스, 곱슬 털을 가져 털 빠짐이 없는 셀커크렉스, 대형 묘지만 순둥이 메인쿤,같은 특수 묘종까지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색상을 가진 푸들, 곰돌이 미용이 잘 어울리는 포메라니안, 세계에서 가장 작은 견종인 치와와, 고급스러운 비숑프리제,국내에서 가장 많이 키우는 말티즈 등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견종과 뒷모습이 사랑스러운 웰시코기, 납작한 코가 매력적인 페키니즈, 장난끼 많지만 사랑스러운 잭러셀 테리어등 특수 견종도 만나 볼 수 있도록 한다.

24시간 상담 채널이 열려 있으며, 이후 사후관리에 문의가 있다면 언제나 도움을 요청 가능하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신뢰감을 높여준다. 또한 강남애견분양 ,인천애견분양에서 가장 우려하는 부분인 건강상의 문제를 동물 의료센터와의 연계로 보장하고 있다. 평소에도 꾸준히 센터와 연결하여 검진을 진행하고 분양 확정할 때 최종 검진을 마친 후 접종까지 이어지는 병원 혜택을 보장한다. 연계된 동물 병원에서 진료나 치료를 진행할 때 접종비와 병원비를 할인해주는 의료비 지원 혜택으로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은 곳이다. 중간 단계를 없애고 자체적으로 브리딩을 진행하여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대가 형성되었다. 업체 입장에서는 고객이 앞으로 반려 생활을 잘 이끌어 갈 수 있는 반려인으로 성장시켜야 한다는 점을 운영 방침으로 삼고 있다. 필수용품을 증정하고 직접 방문 서비스와 호텔 서비스까지 그와 같은 맥락으로 제공되는 사항이다.

앞서 언급한 '반려동물 책임 보상제'와 의료비 대폭 지원을 통해 실제 고객이 건강한 반려 생활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것이다. 종에 따른 습성과 특징, 양육 방식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여 컨설팅 받을 수 있도록 한다. 꼼꼼하고 정직한 시스템 운영이 장점으로 작용하여 부산, 광주, 전주, 진주, 대구, 대전, 강남, 인천에서 활동 중인 미유펫은 후기가 가장 많은 업체로 꼽히고 있다. 쾌적한 생활 환경으로 차별화된 분양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는 미유펫은 전국 어디서든 문의할 수 있으니 계획이 있는 고객이라면 방문해보기를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