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05 (토)
고양 일산가구단지 ‘일산드라마가구’, 가을 시즌 ‘친환경원목가구·수입매트리스’ 할인
상태바
고양 일산가구단지 ‘일산드라마가구’, 가을 시즌 ‘친환경원목가구·수입매트리스’ 할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4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시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한 ‘일산드라마가구(대표 김맹섭)’는 가을 시즌을 맞아 ‘친환경원목가구·수입매트리스’에 대해 최대 50% 할인을 진행한다.

 

일산드라마가구는 약 30년 동안 다양한 친환경원목가구를 전문적으로 제작 판매해온 공장직영 할인 매장이다. 해당 업체는 체계화된 전문상담 시스템과 함께 △신혼가구 △입주가구 △원목가구 △엔틱가구 △모던가구 등 다양한 형태의 쇼룸을 보유하고 있어 소비자의 폭넓은 가구 선택의 기회를 제공한다.

 

소비자는 친환경원목가구 브랜드 ‘소낭구가구’, ‘오크마운틴가구’와 유명 수입 매트리스 ‘비엠울트라’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 ‘킹스다운’, ‘씰리매트리스’ 등 고급 브랜드 가구를 최대 50%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일산드라마가구는 △국내명품 가죽소파 △기능성패브릭소파 전시상품에 대한 파격 할인 행사 역시 진행하고 있다. 전시상품은 일산드라마가구 매장에 배치된 소파를 직접 확인 후 전문 상담 직원을 통해 제품의 대한 정확한 정보 확인 후 구매할 수 있다.

 

일산드라마가구 김맹섭 대표는 “킹스다운 매트리스는 1904년 미국에서 설립된 회사로, 크래프트맨쉽을 주요 가치로 여겨 오늘날 세계 최고의 핸드메이드 수면 가구를 전문적으로 제조하고 있다”라며 “인체공학적인 면에서도 꾸준히 연구를 지속하여 사용자의 체형과 수면 습관, 통증을 느끼는 부위의 문제점 등을 정밀히 분석 후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안하는데 앞장서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 외에도 일산드라마가구는 △노바텍스 노바벅소파 △밀리 리클라이너 소파 △엘라스트론 사하라소파 △샤무드 소파 △저상형 가죽 패밀리 침대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일산드라마가구는 입주가구 신혼가구 전문업체로 ‘인천 송도SK뷰 입주가구’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에, 인천 송도SK뷰 입주자들은 새로운 환경에 어울릴법한 근사하고 다양한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기 위해 일산드라마가구를 찾고 있다.

 

김맹섭 대표는 “선선한 날씨의 가을이 찾아왔다. 가을은 이사하기 좋은 계절로 현재 다양한 가정용 가구할인행사들이 이어지고 있으며, 이 가운데 일산드라마가구는 조금 더 합리적인 가격과 양질의 서비스로 예비입주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라며 “인천 송도SK뷰의 아름다운 전망만큼이나 근사한 가구를 일산드라마가구를 통해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