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2:35 (금)
맞춤정장 HK테일러, 개인별 체형보완 수트핏 완성 프로모션 제안
상태바
맞춤정장 HK테일러, 개인별 체형보완 수트핏 완성 프로모션 제안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4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성복의 발달,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트랜드 속에서도 아날로그 적인 맞춤정장은 여전히 인기 있는 의류다. 기성복과 달리 고객이 직접 선택한 원단과 디자인, 스타일대로 제작되기 때문에 나이물분, 용도 상관없이 개성을 표현하고 제대로 된 정장 매너를 입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HK테일러는 고객의 니즈에 빠르고 반응하고 정확하게 제작하기 위해 목동본점에서 직접 제작소를 운영하고 있다. 손바느질 비스포크 공정과 접착식 수미주라 맞춤정장의 제작소를 업계 최초로 동시 운영하며 퀄리티 향상과 발전에 힘쓰고 있다. 

업체에서 준비한 2019년 가을 맞이 프로모션은 결혼식을 위한 맞춤예복 풀 패키지와 영업, 취업, 졸업, 면접 등 비즈니스 정장 두벌 패키지, 해외 유명 수입원단으로 진행하는 맞춤정장 계의 명품 비스포크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패키지 소개와 함께 분위기와 핏을 완성하는 여러 가지 요소 중 첫 번째로 원단을 설명하면서 같은 디자인도 어떤 원단을 선택하는지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지므로 프로모션으로 다양한 테일러링 원단을 경험해보길 추천했다. HK테일러 시그니처 ‘HK패브릭’과 제일모직, 테일러&롯지, 로로피아나, 드라고, 알프레드 브라운, 콜롬보, 까노니코, 톨레뇨, 홀랜드&쉐리, 스카발, 에르메네질도 제냐 등이며 또한 여자맞춤정장을 위한 HK테일러 우먼수트 라인까지 론칭하며 커플맞춤정장, 여성맞춤정장, 맞춤코트까지 프로모션으로 맞춤진행이 가능하다. 

원단에 이어 맞춤양복의 핏을 완성하는 것은 바로 체형 보완이다. 체형보완은 맞춤정장을 진행하는 가장 큰 이유로 평소 뒷목이 뜨거나 주름지는 것, 라펠이 좌우로 벌어지거나 뜨는 현상, 자켓의 밑단이 벌어지거나 겹쳐지는 현상도 정장 매너에 맞지 않는 것이므로 평소 정장을 입었을 때 이런 현상이 있다면 맞춤을 통해 개선해볼 수 있다. 

"고객 만족을 우선으로 생각하며 자체 공방을 운영하는 HK테일러에서 제안 드리는 FW시즌 프로모션으로 멋진 시즌을 맞이하시기 바랍니다“라며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HK테일러는 목동본점, 청담점, 창원점, 김해점, 부산 법원점, 광안점, 명지점 등 전국 지점이 운영 중이다. 업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HK테일러 대표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