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9 11:11 (목)
율리아나웨딩, 스드메 직거래 통해 가성비 높인 ‘웨딩스드메88패키지’ 진행
상태바
율리아나웨딩, 스드메 직거래 통해 가성비 높인 ‘웨딩스드메88패키지’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2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많은 시간과 비용이 들어가는 기존의 웨딩 준비에서 벗어나 합리적이고 가성비 높은 방법을 찾는 예비부부들이 늘고 있다. 이에 강남 청담웨딩샵 ‘율리아나웨딩’에서는 ‘웨딩스드메88패키지’를 선보여 성당결혼식부터 스몰웨딩, 셀프웨딩 등 다양한 형식과 규모의 결혼식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율리아나웨딩은 청담동에서 오랜 기간 신혼부부들의 스드메를 진행해온 노하우를 통해 원장이 직접 디자인한 최고급 원단의 수제 신상웨딩드레스부터 웨딩드레스대여, 턱시도, 원장급 헤어 및 메이크업, 웨딩스튜디오, 웨딩스냅사진, 사진 원판 등 결혼준비를 위한 모든 리스트가 포함된 패키지를 88만원에 제공한다. 중간 유통 마진을 제거하기 위해 원장이 직접 웨딩드레스를 제작하는 등 예비부부들의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들 또한 제공하고 있다. 

‘웨딩스드메88패키지’는 성당결혼식부터 스몰웨딩, 셀프웨딩 등 다양한 형식과 규모의 결혼식에 모두 적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퀄리티의 신부 웨딩드레스대여, 신랑의 턱시도, 헤어와 메이크업이 모두 포함되었으며 가족이나 친지, 소중한 지인들과 함께 찍을 수 있도록 준비한 사진원판과 신부대기실, 예식 등 자연스러운 결혼식 풍경을 담은 웨딩스냅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다. 
한편 율리아나웨딩에서는 매주 주말 셀프웨딩 초대전이 진행되고 있어 예비신혼부부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초대전에서는 무료로 웨딩드레스를 피팅해 볼 수 있으며 최대 50% 할인혜택 및 웨딩홀 잔여타임 최대 70% 할인혜택, 웨딩패키지 최대 50% 할인 등 스드메비용 할인 및 다양한 할인혜택이 제공된다고 한다. 

율리아나웨딩 김미경 대표는 “드레스투어와 결혼비용 절감, 그리고 생애 한 번뿐인 아름다운 웨딩드레스를 원한다면 율리아나에서 개최하는 셀프웨딩초대전은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며 “우리 샵에서 가장 인기 있는 웨딩스드메88패키지를 비롯 다양한 가성비 스드메패키지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율리아나웨딩에서 개최하는 셀프웨딩 초대전 및 웨딩스드메 패키지, 스드메견적 등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로 가능하며 직접 방문 상담도 가능하며 추석 연휴에도 정상 운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