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0:05 (목)
강아지분양·고양이분양 ‘미유펫’ 추석 연휴 전 지역 운영 및 이벤트 진행
상태바
강아지분양·고양이분양 ‘미유펫’ 추석 연휴 전 지역 운영 및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4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전문 부산애견샵 미유펫에서는 추석 연휴를 맞아 견종, 묘종 최대 80%할인 및 강아지무료분양&고양이무료분양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은 물론, 전지역 연휴에도 운영되고 있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부산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은 강아지분양 및 고양이분양을 돕는 반려동물 분양 전문 업체이다.

미유펫은 자체동물병원을 시스템으로 구축해 어린 강아지, 고양이들이 감염되기 쉬운 3대 바이러스성 질병 검사를 모두 통과한 반려동물만을 선별해 분양을 도와주고 있어 건강한 견종, 묘종만을 선별하여 가정으로 보내주고 있어 인기가 높다.
 
뿐만 아니라 미유펫은 분양 후에도 평생사후관리 서비스가 이루어지고 있어 만족도 높은 반려동물 입양을 진행하고 있다. 광주, 울산, 대구, 천안, 진주 등 전국 지점에 있어 가까운 곳에서 입양, 병원, 미용, 호텔, 애견용품, 케어를 한 곳에서 받아볼 수 있으며 추석 연휴 기간에도 운영 되고 있어 언제든지 분양 및 상담이 가능하다.
 
미유펫 관계자는 "추석 연휴 기간에도 찾아주시는 분들을 위해 휴일없이 운영하고 있다”며 “추석연휴를 맞이해 분양가 할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고객의 만족 또한 높아져, 재방문의 발길이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부산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의 인기있는 견종으로는 똑똑하고 귀여운 토이푸들과 똘망하고 커다란 눈동자가 귀여운 치와와 그리고 활발하고 엉뚱한 웰시코기, 명랑한 비숑프리제, 포메라니안 등이 있다. 인기있는 묘종으로는 비단 같은 솜털을 갖고 있는 스핑크스, 날렵하고 길쭉한 아비시니안, 짧은 코가 귀여운 엑죠틱숏헤어와 페르시안 익스트림 그리고 통통한 몸과 얼굴이 귀여운 브리티쉬숏헤어가 있다.
 
희귀 품종을 좋아하는 애견인, 애묘인들을 위해 먼치킨밤비노, 데본렉스, 셀커크렉스, 셔틀랜드쉽독, 시바이누 같은 종류를 상시 보유하고 있으며 미유펫 강남점 관계자는 “외모가 예쁜 반려동물만을 분양하는 것이 아닌 강아지, 고양이의 습성부터 관리까지 잘 습득할 수 있도록 상담을 도와주고 있다”전했다.
 
미유펫은 현재 부산 본점을 중심으로 창원, 거제 등 주변 지역에서 많은 사람들이 상담 및 조언을 받고 있으며 혹여 찾는 품종이 없을 경우에는 맞춤분양까지 가능하다. 반려동물과 오랫동안 지낼 수 있도록 지속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부산강아지분양, 부산고양이분양 전문 미유펫의 분양 정보는 미유펫 공식 홈페이지, 카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 와 유선을 통해 확인 및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