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30 (금)
글로벌 코스메틱 제조사 그린코스 ‘광저우 국제 뷰티박람회(CIBE)’ 참가
상태바
글로벌 코스메틱 제조사 그린코스 ‘광저우 국제 뷰티박람회(CIBE)’ 참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6 10: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의약외품, 동물의약외품 OEM,ODM 전문기업 그린코스㈜가 지난 5일~7일까지 중국에서 열린 ‘2019 광저우 국제 뷰티박람회(CIBE)’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광저우 국제 뷰티 박람회(CIBE)는 1989년부터 개최되어온 중국 뷰티 산업에서 가장 영향력 있고 오래된 박람회로서, 매년 세계 다양한 국가의 기업들과 바이어들이 참가하여 국제적인 무역의 장으로 활용되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 참가한 그린코스㈜는 1992년부터 약 30년에 가까운 기간 동안 ‘그린코스로부터 시작되는 아름다운 변화’라는 기업 이념 아래 화장품 제조 전문사로서 자리 매김을 해왔으며, 혁신적인 제품 개발 및 지속적인 연구와 투자로 국내외 고객사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는 성장력 높은 글로벌 기업이다.

그린코스㈜가 박람회에서 선보인 제품들 중 특히 자사만의 기술력을 담아 우수한 세정력 및 멀티 기능성으로 제조되는 클렌징 제품에 대한 기업들의 관심도가 높았으며, 협업 브랜드인 디오프러스의 ‘그린티’ 스킨케어 라인도 자연유래 성분 기능성 화장품으로서 폭발적인 문의와 함께 참가 기업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또한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고광택의 ‘에스테로스 리얼 샤인컬러 립스틱’ 역시 다양한 컬러는 물론 생생하게 발색되는 우수한 사용감으로 많은 참관객들에게 관심을 받았다고 한다.

그린코스㈜ 김용인 대표는 “광저우 국제 뷰티 박람회는 국내외 바이어와 참관객들을 연결해주는 역할을 해주었으며, 자사의 우수한 기술력을 해외 시장에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해 주었다.”며 “향후에 개최되는 박람회에도 꾸준히 참가하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코스메틱 제조사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