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0 (토)
보안문서파쇄 시큐리티존(ZONE), 고객을 만족시키는 다양한 파쇄 서비스로 눈길 
상태바
보안문서파쇄 시큐리티존(ZONE), 고객을 만족시키는 다양한 파쇄 서비스로 눈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6 11: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정보보안의 인식이 확산되며 전문 파쇄 서비스를 진행하는 보안문서파쇄 업체의 이용 비율도 늘고 있다. 파쇄 작업을 명확히 해야만 회사기밀 및 개인정보 유출에 대한 위험을 원천 차단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시큐리티존(ZONE)은 국내 다수의 관공서 및 유수 기업의 파쇄 서비스를 제공하는 보안문서파쇄 전문 업체로 소량부터 대량까지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실현시킨다.

시큐리티존(ZONE)은 서울, 경기, 인천뿐만 아니라 전국 어디서든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뢰를 기반으로 한 수준 높은 서비스의 제공으로 개인부터 기업까지 즐겨 찾는 시큐리티존(ZONE)은 파쇄 후 확인서와 보안각서의 제공, 입고 파쇄시에는 일련의 진행 과정의 사진과 영상자료로 제공해 안정성을 소비자가 직접 확인하게 한다.

현장파쇄는 보안 교육을 이수한 직원들이 파쇄 전문 차량을 가지고 고객이 원하는 장소, 날짜에 현장에 가서 파쇄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는 전문 인력이 투입되어 차량 1대 당 6톤에서 8톤 분량을 처리한다. 현장파쇄는 무게 또는 파쇄 시간을 고객이 선택할 수 있으며 기록물 폐기량에 따라 비용을 산정하는 합리성을 갖췄다. 

차량의 출입이 불가능하거나 폐기 문서량이 대량일 때 당사 직원이 폐기문서를 직접 수거한 후 입고해 파쇄하는 입고파쇄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는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가장 빠르고 안전한 문서 파쇄 방법으로 소음이나 공해, 먼지 배출 등이 전혀 없다. 처리 용량은 시간당 2.5톤이며 기록물의 보관장소가 여러 곳에 분산되어 있을 때 유용하다.

컴퓨터 기록물은 파쇄하지 않는 이상 95% 이상 복구가 가능하다. 시큐리티존(ZONE)에서는 서버용 대용량 하드디스크 및 일반하드, 기록물 장치 등을 파쇄하여 디스크를 통한 정보유출을 원천 차단한다. 이는 1일 약 10,000개의 파쇄가 가능하며 외부반출 없이 현장에서 바로 파쇄하여 담당 실무자가 바로 확인할 수 있다.

관계자는 “시큐리티존(ZONE)에서는 업무 중 발생하는 메모문건이나 회의자료 등을 투입하면 전문 요원이 정기 방문하여 파쇄를 도와드리는 정기 방문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는 기업의 보안 강화로 사내정보 유출 원천적 차단 효과는 물론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기록물 관리를 통한 기업의 문서 보안 관리 이미지를 상승시킨다.”라고 전했다.

편, 시큐리티존(ZONE)에서는 법정 기한이 있는 서류나 사내 보관을 하고 있는 서류를 보관하고 관리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문서이관 및 보관 서비스는 회사의 중요한 보관 서류뿐만 아니라 병원 처방전, 회계사무실 문서 등 문서의 품질 유지가 필수적인 것들을 퀄리티 높게 보존하며 복제가 불가능한 문서는 고객의 요구에 따라 스캔 작업으로 보관한다.

자세한 사항은 시큐리티존(ZONE)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