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30 (토)
건대미용실 ‘설렘’, 염색·클리닉 주중 ‘올타임 특가’ 및 옴브레 염색 50% 할인
상태바
건대미용실 ‘설렘’, 염색·클리닉 주중 ‘올타임 특가’ 및 옴브레 염색 50% 할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6 12: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건대미용실 '설렘' 

건대미용실로 잘 알려진 ‘설렘’에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주중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염색, 클리닉을 할인하는 것이다. 남자 염색·클리닉은 4만 원, 여자 염색·클리닉은 8만 원으로 제공된다. 두 가지 프로그램은 기장 추가 금액이 없이 진행되는 만큼, 평소 스타일 변신을 꿈꾸고 있었다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여겨진다.

최근 방송 출연을 하는 연예인뿐만 아니라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염색 컬러가 과감해진 분위기다. 여러 번 탈색을 진행하는 애쉬 그레이부터 원색 느낌이 나는 레드까지 컬러 스펙트럼이 넓어진 것이다. 하지만 염색은 시술 중 모발에 많은 손상을 가한다. 염색 직후에는 끝이 갈라지거나 툭 끊기기 때문에 영양 관리는 필수다.

이러한 가운데, 24시건대미용실 설렘에서 클리닉과 염색을 동시에 진행하는 이벤트 상품을 마련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와 더불어, 커트에서 벗어나 다양한 헤어스타일링을 희망하는 이들을 위한 붙임머리도 할인가로 제공하며, 학생증을 제시할 경우에는 20% 할인이 진행된다.

특히, 대표 원장의 다년 간 연구한 노하우가 녹여진 염색 프로그램은 손상을 최소화하고 선명한 컬러가 나오는 것으로 정평이 난 만큼 기대를 모은다.

24시건대미용실 업체 관계자는 “염색은 어떻게 약제를 배합하는지가 매우 중요하다. 단순히 색을 입히는 작업이 아니기 때문에, 24시간 운영하는 건대미용실에서 어떻게 작업 하느냐에 따라 발색 차이가 있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오랜 시술 경험과 미적 감각은 매우 중요하다. 축적되어 온 노하우로 고객 피부톤에 맞는 최적의 톤을 찾아서 구현해주고 있다. 덕분에 염색에 대해서는 건대미용실에서 제일 알아준다고 자부한다”라고 말했다.

이와 더불어 진행 중인 ‘옴브레 염색 50%’ 할인도 눈길을 끈다. 옴브레는 정수리 부분부터 끝까지 다른 컬러가 수채화처럼 자연스럽게 물들여지는 염색 기법이다. 해당 컬러는 한 컬러로 덮을 경우 질감이 무거워 보인다는 단점을 보완할 수 있어 트렌드를 앞서가는 이들이나 젊은 층들 사이에서 반응이 좋다.

한편, 설렘에서는 자연스러운 건대붙임머리도 진행 중이다. 단발에 질린 이들이나 갑작스러운 스타일 변신을 시도하고 싶은 이들에게 도움을 주기에, 분위기와 매력을 더욱 살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