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1:20 (목)
김포공항 주차대행 ‘피플주차장’ 파격 할인 이벤트로 평일 1만원의 주차요금으로 이용 가능
상태바
김포공항 주차대행 ‘피플주차장’ 파격 할인 이벤트로 평일 1만원의 주차요금으로 이용 가능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6 1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선을 이용할 때는 일반적으로 김포공항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만일 공항과 멀리 떨어진 곳에 거주하거나 노인이나 아이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이들은 대중교통을 이용해 공항을 방문하기가 쉽지가 않다.

김포공항의 공영주차장은 여객수에 비해 주차공간이 협소해 초보운전자의 경우 주차에 어려움을 느끼는 경우가 많고 만차 상태인 경우가 잦다. 더불어 작년 12월부로 주차요금이 평일 2만원(주말 3만원)으로 인상됨에 따라 더욱 부담스럽게 다가온다.

주차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여행객들은 조금이라도 저렴한 가격에 주차하고자 불법주차대행업체를 이용하는 여행객이 많은데, 불법주차대행업체를 이용할 시 예기치 못한 상황이 발생하였을 때 불이익을 당할 수 있다. 갓길 주차에 따른 불법 주정차 위반 스티커를 받는 사례, 고객의 차량을 타고 출퇴근하는 업체 직원, 지정된 주차장소가 아닌 아파트 및 오피스텔 지하 등에 주차하는 행위 등 사례 또한 다양하다.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들은 대부분 실내주차장을 내세워 홍보를 진행하고 있으나 김포공항과 멀리 떨어진 마곡지구(김포공항에서 왕복 15km)위치해 있는 업체가 많고 주차대행 전문보험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 업체들이 많아 이용 중 사고가 발생했을 때 보상을 받기가 어렵다. 
 
이러한 가운데,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피플 주차장’이 여행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파격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재 주차비용 할인혜택을 적용 받을 시 평일 10,000원 주말 15,0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이는 김포공항 주차요금 대비 50%할인된 요금으로 여행객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포공항에 위치한 피플주차장이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이유는 파격적인 가격할인 외에도 입지조건까지 매우 뛰어나기 때문이다. 피플주차장은 공항 출발층까지 약 1.5km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공항 출발층까지(3분거리)이동할 수 있는 무료 셔틀을 운행하고 있다. 

이용객의 편의를 위해 주차대행(발렛서비스)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며, 피플주차장의 경우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기 때문에 차량을 안심하고 맡길 수 있다.

한편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피플주차장은 "차량접수 시 발렛보험 전용앱을 통해 사진 및 동영상 촬영으로 고객과 기사의 불신을 해소시킴으로써 고객들의 만족도는 물론 재이용률이 높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여행객의 부담을 덜어줄 계획이다”고 전했다.

피플주차장의 이용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며, 자세한 주차장 이용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김포공항 피플주차장’ 전화문의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