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0:21 (금)
바이럴마케팅 전문 애드포스커뮤니케이션, 개인과 기업을 위한 맞춤형 상품 제공으로 눈길
상태바
바이럴마케팅 전문 애드포스커뮤니케이션, 개인과 기업을 위한 맞춤형 상품 제공으로 눈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7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탄탄한 기획력을 바탕으로 성공광고의 방향성을 제시해주는 10년 차 바이럴마케팅 전문 기업 애드포스커뮤니케이션이 개인과 기업을 위한 다양한 맞춤형 상품을 제공하며 주목받고 있다. 365일 공격적인 바이럴 마케팅을 제공하며 일명 ‘불패 마케팅’ 전략을 펼치는 애드포스커뮤니케이션은 독창적인 콘텐츠를 기반으로 100여 개가 넘는 수많은 업체들과 상생하고 있다.

애드포스는 정확한 시장분석과 타겟층 분석을 통해 적합한 상품을 제시한다. 단기로 효과를 볼 수 있는 상품 외에도 1년 이상 장기 플랜을 수립하여 불경기 속에서도 꾸준한 매출 성장을 그려갈 수 있는 상품을 제시한다. 특히 애드포스는 지금 당장의 이익보다 기업이 성장해 나가고 자리 잡을 수 있는 장기적 관점의 플랜을 주무기로 효율적 상품을 제시한다.

마련된 상품으로는 검색을 통한 능동적인 고객 유입으로 높은 구매 전환율을 기대케 하는 검색광고, 자사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체험하고 리뷰 콘텐츠를 포스팅하여 이용자에게 전문적이고 신뢰도 높은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와 카페 마케팅 등이 있다. 특히 요즘은 최신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쫓는 SNS 상품이 대세다.

CPC 광고는 클릭 시에만 광고비가 과금되므로 저렴한 비용으로 광고 운영을 가능케 하며 검색을 통한 능동적인 고객 유입을 통해 높은 구매 전환율을 기대하게 한다. 애드포스에서는 기본적인 계정과 광고그룹, 키워드별 광고 관리는 물론 주요 사안에 대한 모니터링 기능, 계정, 캠페인 광고그룹 및 키워드별 리포트 제공과 로그기록 등을 상세히 제공한다.

블로그와 카페 상품은 2차 확산이 용이한 장점으로 다양한 타겟층을 대상으로 한다. 애드포스에서는 업체 제품 사용 후기 콘텐츠를 통해 제품은 물론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와 인지도를 자연스럽게 높인다. 이는 관련 정보를 상세하게 노출시킴으로써 제품의 전문성 강화 및 긍정적 여론 형성에도 도움을 준다.

SNS마케팅의 경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적극 활용한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은 주요 이용층이 10대부터 30대까지로 가장 왕성한 구매활동을 나타내는 타깃층이다. 애드포스에서는 소통 연령 및 타겟을 정확히 분석하고 제품과 브랜드별 세부 컨셉 조율, 전략적인 콘텐츠 사용을 바탕으로 사진과 영상 업로드 및 이벤트 기획에 대한 빠른 확산과 높은 참여를 유도한다.

이 밖에도 애드포스는 모바일마케팅, 체험단마케팅 등 다양한 상품을 바탕으로 클라이언트의 만족감을 향상시키고 있다. 특히 애드포스에서는 한가지 상품을 사용하는 것이 아닌 다양한 상품을 혼합하여 사용하는 온라인 마케팅 믹스를 제안한다. 이는 검색광고, SNS마케팅 등을 함께 진행함으로써 키워드를 다양하게 노출시키는 것은 물론 극대화된 광고 효율을 끌어내는데 도움을 준다.

광고 문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애드포스커뮤니케이션 홈페이지 및 블로그,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