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9:05 (토)
경록, 정답률 높은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 각광
상태바
경록, 정답률 높은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 각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8 09: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 경록이 정답률 높은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를 제공해 공인중개사 시험 수험생 및 합격자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고도의 전문성, 정확한 출제경향 분석, 독보적인 교육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작한 만큼 매년 시험에서 높은 정답률을 기록한다. 경록 공식홈페이지에서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 기본서, 문제집의 독보적인 정답률과 근거 예시들을 살펴볼 수 있다.

또한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다룬 족집게 인강, 교재이므로 학습량이 최소화돼 있으며, 독일 교육심리학자 에빙하우스의 장기기억학습법 원리가 도입돼 있다. 이에 단기에도 여러 번 반복적으로 학습할 수 있고, 이 같은 공부법으로 빠르게 실력을 높일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인강은 가독성과 몰입도가 뛰어난 HD 전자칠판이 사용됐고, 반복학습을 돕는 배속재생 기능까지 갖췄다. 교재는 경록의 62년 부동산 교육노하우로 제작돼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며, 접근성이 높아 초보자가 학습하기에도 알맞다.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은 이 같은 인강, 교재를 통해 그간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500시간 단기합격자, 70일 단기합격자, 73세 고령합격자, 탈북합격자, 외국인합격자 등 수많은 합격자들을 배출해왔으며 계속해서 예외없이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합격자들을 대거 배출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경록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자격증과 공경매를 교육하는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이다. 이곳이 자사 공인중개사 패키지 수강생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IT학습센터는 양질의 온라인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학습자가 자신의 세부적인 학습 취약점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는 학습모드를 무제한 제공해 성공적인 합격에 기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