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7:45 (수)
수원맞춤정장 ‘고든테일러’ 합리적인 가격대와 다양한 혜택이 준비된 신랑·혼주 할인패키지 선보여
상태바
수원맞춤정장 ‘고든테일러’ 합리적인 가격대와 다양한 혜택이 준비된 신랑·혼주 할인패키지 선보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8 11: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딩 성수기인 가을을 맞이해 수원 맞춤정장샵 고든테일러가 9-10월 혼주 정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내달 말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그동안 고객에게 받아온 성원에 힘입어 진행되는 프로모션인 만큼 다양한 혜택들을 만나볼 수 있다. 고든테일러의 혼주 패키지는 수제정장을 비롯해 맞춤셔츠, 수제화구두, 넥타이, 양말까지 한번에 준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자켓 턱시도 카라, 셔츠 카라를 제공하고 있으며 리폼 서비스와 이니셜 무료 서비스 및 평생 A/S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신랑·신부의 웨딩촬영용 턱시도 3벌을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현재 화이트색상의 수트 신상이 입고되어 신부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수원맞춤예복 고든테일러가 평소 많은 관심을 받아온 이유는 100평대의 매장을 자랑하는 수원 최대 규모의 예복업체로 6명의 직원이 항시 상주하고 있고 자체작업장을 보유해 정통 비스포크 방식으로 100% 수제로 제작할 수 있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명장 김진운 재단사가 항시 상주해 직접 사이즈 재촌 및 패턴작업을 진행하고 있는 점도 눈길을 끄는 요인 중 하나다.

김진운 재단사는 정·재계 유명인사의 맞춤정장을 다수 제작하였으며 명품 브랜드 입생로랑, 지방시 등의 대기업에 스카웃 제의를 받아 수트 라인 생산공장을 직접 운영했었다. 72' 뮌헨 국제 기능올림픽 대회 양복부분 금메달 수상, 동탑산업훈장 등 수상이력 또한 화려하다.

한편 수원예복 전문 고든테일러 관계자는 “원단책만 보고 결정해야 하는 다른 업체와는 달리 직업 입어볼 수 있는 피팅 옷들이 원단별로 준비되어 있어 편안한 선택이 가능하다.”라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