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6:30 (금)
‘작심’ 독서실·스터디카페, 16일부터 전국 지점서 ‘패스트캠퍼스’ 직무교육 강의 제공
상태바
‘작심’ 독서실·스터디카페, 16일부터 전국 지점서 ‘패스트캠퍼스’ 직무교육 강의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8 13: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독서실스〮터디카페 브랜드 ‘작심’이 지난 16일부터 전국 지점에서 ‘패스트캠퍼스’의 온라인 직무교육 강의를 무료 제공한다.

작심은 지난 5월부터, 수능(대성학력개발연구소), 공무원(윌비스, 아모르이그잼), 어학(해커스, 시원스쿨), 자격증(해커스, 단꿈자격증) 등의 교육 회사와 제휴해 온라인 강의, 지류 모의고사 등 교육 콘텐츠를 회원들에게 무료로 제공 중이다. 작심 측은 고객 만족 향상과 라인업 강화를 위해, 지난 7월 실무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패스트캠퍼스’(대표 박지웅, 이강민)와 ‘프로그래밍’, ‘데이터사이언스’, ‘마케팅’, ‘영상&디자인’ 등 총 6가지 분야의 온라인 강의에 대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

이에 따라, 이번 달 16일부터 전국 작심독서실·작심스터디카페 지점은 등록 회원을 대상으로 40 여종에 이르는 실무 직무교육 강의를 무료 제공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전국 300여 곳에 분포한 전국 지점의 접근성이 우수해 자기계발을 원하는 대학생, 직장인 등의 긍정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작심독서실 강남구 대표는 “최근 이직, 자기계발 등을 목적으로 공부하는 성인의 비율이 크게 높아져, 이들을 위한 학습 공간 및 서비스가 꾸준히 개발되고 있다. 작심은 이러한 변화에 발빠르게 움직이며, 성인 학습자까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라고 전하며 “최근 각종 교육 업체와 콘텐츠 공급과 관련해 활발한 논의를 진행 중으로, 양질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도입해 회원들의 만족도를 증대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작심독서실·작심스터디카페에서 제공되는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작심독서실 공식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지점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