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2:10 (목)
가구톡세상 천안점, 유명브랜드가구 최대 70% 할인으로 인기몰이
상태바
가구톡세상 천안점, 유명브랜드가구 최대 70% 할인으로 인기몰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8 14: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선한 바람과 단풍이 찾아오는 9월은 누구에게나 감성적인 계절이다. 또한 한풀 꺾인 더위로 인해 많은 고객들이 반년 동안 유지했던 집의 새로운 변화를 꿈꾸기 시작하는 시기이기도 하다. 높아진 가을 하늘 아래 새로운 시작을 기약하는 신혼부부 또한 적지 않다.

 

이에 전국 최대 규모 창고형 가구 할인매장 '가구톡세상 천안점'이 대폭 할인이벤트를 기획했다. 본네이처 우드슬랩, 친환경 브랜드 본네이처, 라자가구 소파 50% 할인, 베스트 상품 25 기획전 외에도 신혼부부를 위한 패키지이벤트에 돌입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구톡세상은 전국 최대규모를 자랑하며 국내외 1000개 이상 브랜드 가구를 저렴하게 살펴볼 수 있다. 브랜드 별 종류의 가구를 볼 수 있는 가구박람회 형식으로 한눈에 쉽게 비교하기 쉬워 가구 구매를 고민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프리미엄아울렛 가구할인매장으로도 유명한 이유는 가격만 저렴할 뿐만 아니라 제품의 퀄리티 또한 높아 고객들의 인기가 많기 때문이다. 판매 품목의 경우에는 원목가구, 가죽 소파, 서랍장, 옷장 등 1천 조 이상의 다양한 가구를 취급하고 있다. 특히 통나무의 본연 그대로를 느낄 수 있는 고퀄리티 원목 소재를 사용하여 튼튼하고 10년 이상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가구를 공동 구매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한편, 관계자는 “고객 분들이 원하는 가구를 언제 어디서든 쉽고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도록 향후 각 지역에 지점 14곳을 더 마련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60여 개의 가구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저렴하고 좋은 품질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꾸준히 제공할 수 있도록 다방면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